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하백의 신부 2017> 신세경-남주혁, 애달픈 키스 '사랑 확인'

기사입력2017-08-01 09:2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신세경-남주혁이 2번째 키스로 서로의 사랑을 확인했다.

31일(월)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 9회에서는 하백(남주혁)이 마침내 그토록 찾아 헤매던 좌표와 주동(양동근)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후예(임주환)는 거듭되는 비렴(공명)의 도발에 잠재돼있던노 게이지를 상승시키며 흑화했고 급기야 하백에게 소아를 빼앗겠다며 정면 도발하는 등 흥미진진한 전개로 눈길을 끌었다.

하백은 소아가 애지중지하던 볼펜 뒤에 붙어있는 좌표를 통해 주동을 찾게 된다. 하지만 기쁨의 순간도 잠시 주동은 앞서 후예를 구하려다 생긴 사고 때문에 기억상실 상태였고 그가 지니고 있어야 할 무라의 신석마저 행방이 묘연해진 상황.


그런 가운데 소아-하백은 서로의 오해를 풀며 사랑을 확인하는 모습으로 안타까움과 설렘을 동시에 선사했다. 소아는 신의 땅 계약으로 거듭 냉랭한 기운을 내뿜는 하백에게 “내 맘도 편치 않았어요. 미안하지 않아도 되는데 미안하고 눈치 보지 않아도 되는데 눈치 보고 내 땅인데 왜 그래야 하는지 모르겠지만 알아서 하라고 했는데 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어차피 떠날인데 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당신을 위해 물려 달라고 했어요! 왜 그래야 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그랬다고요”라며노를 폭발시켰고, 소아-후예의 잦은 만남에 질투를 참던 하백은 “네가 그 자와 뭘 한 건지, 뭘 할 건지까지 알게 뭐야?”라며 마음에 없는 소리로 소아에게 상처를 준다.


이에 소아는 “당신 정말 나쁜 신이에요. 내가 마음을 얼마나 단단하게 빚어 놨었는데.. 당신이 나타나고 난 일류가 된 줄 알았는데 지금 보니까 아예 삼류가 돼 있네요”라는 말과 함께 눈물 흘리며 가슴 속 깊이 간직했던 사랑을 고백했다. 하백은 그런 소아의 모습에 더 이상 자신의 마음을 감출 수 없다는 듯 “난 갈 거야. 가야 돼”라며 소아의 볼을 감싸 쥔 채 뜨겁게 키스를 나눠 이들의 꽃길 로맨스를 예감하게 했다.

특히 엔딩을 장식한 신세경-남주혁의 키스신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방망이질 치게 할 만큼 강렬했다. 주종으로 얽힌 관계와 하백이 주동을 찾으면 신계 수국으로 돌아가야 하기 때문에 서로에게 진심을 밝히지 않았던 그들이었다. 시청자들 또한 소아-하백의 꽃길 로맨스가 언제 시작될지 애타게 기다려온 가운데 이들의 첫만남 장소였던 공원 언덕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키스로 달달한 로맨스를 보여줘 앞으로 이들 사이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은 매주 월·화 밤 10시 50분 방송되며 국내 방영 24시간 후 매주 화·수 밤 9시 45분 tvN 아시아를 통해 동남아시아에서도 방영되고 있다.

iMBC 차수현 | 사진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