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컴백 앞둔 레이나, 애프터스쿨-오렌지캬라멜 벗은 '로맨틱 여신'

MUSIC톡홈페이지 2017-07-28 12:20
컴백 앞둔 레이나, 애프터스쿨-오렌지캬라멜 벗은 '로맨틱 여신'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의 메인보컬 레이나가 새 솔로 앨범의 전곡 미리 듣기 영상을 선보였다.

28일(금) 애프터스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레이나가 31일 발매 예정인 솔로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한층 더 사랑스러워진 레이나의 모습이 담긴 사진들과 함께 타이틀곡 ‘밥 영화 카페’는 물론 수록곡 ‘맡겨줘’, ‘같이 있고 싶어’의 일부가 담겨 있어 새로운 솔로 앨범의 매력을 엿볼 수 있었다. 달콤하고 싱그러운 레이나의 음색이 짧은 하이라이트 메들리만으로 전곡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증폭시켰다.

또한 레이나가 들려줄 달달하고 촉촉한 느낌 속 3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꿈속에서도 같이 있고 싶어’, ‘곁에 있을게요 다 들어줄 수 있으니까’, ‘난 밥 영화 카페 말고 다른 걸 원해 솔직히 말해 지금도 좋긴 하지만’ 등 지금 사랑을 하고 있는 사람 혹은 연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들로 채워져 있어 이번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한편, 레이나는 31일 오후 6시 새로운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밥, 영화, 카페’로 음악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iMBC 차수현 | 사진 플레디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