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복면가왕

<복면가왕> 황금가면 쟁탈전 시작…'왕좌 주인은 누구?'

복면가왕홈페이지 2017-07-30 12:00
<복면가왕> 황금가면 쟁탈전 시작…'왕좌 주인은 누구?'
‘실력파 복면가수들, 왕좌 대결 시작’

30일(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아기해마’에 맞서는 두명의 복면가수가 용호상박의 가창력으로 스튜디오를 가득 채워 화제를 모을 예정이다.


한 복면가수는 아름다운 목소리 프로포즈로 판정단들로부터 “이등병부터 사단장까지 모두 좋아하는 목소리다”, “매력의 총합체다”, “동양의 꾀꼬리다” 라는 호평을 받았다. 팝페라 황태자 카이는 “오페라 계로 비유한다면 이 분은 조수미같은 분이다” 라며 복면가수의 매력에 흠뻑 빠진 모습을 보였다.

한편 다른 복면가수는 노련한 완급조절과 서정적인 음색으로 “가왕을 목표로 하는 분이다”, “남자가 갖고 있는 목소리의 결정체다”, “모든 노래를 믿고 들을 수 있는 가수다” 라는 평을 받았다. 카이는 “3대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목소리다” 라며 감탄해 과연 두 실력자 중 어떤 복면가수가 승기를 잡을지 이목이 집중되었다.

한편 뮤지컬 스타이자 복면가왕의 떠오르는 예능 샛별 카이는 복면가수와 함께 오페라의 유령 OST ‘The phantom of the opera'를 불러 주목을 받았다. 즉석에서 천상의 하모니를 선보여 복면가왕 무대를 오페라 공연장으로 탈바꿈 시킨 것. 그러나 감동도 잠시, 카이의 예상치 못한 활약이 이어지며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졌다는 후문.

막상막하 실력자들이 펼치는 치열한 대결의 결과는 30일(일) 오후 4시 50분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