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죽어야 사는 남자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이소연, 운동 장면 공개! '미묘한 분위기'

죽어야 사는 남자 홈페이지 2017-07-27 18:42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이소연, 운동 장면 공개! '미묘한 분위기'
MBC 수목 미니시리즈 <죽어야 사는 남자>가 오늘(27일) 밤 방송되는 7회에서 ‘이지영B’가 석유 재벌이 되어 나타난 백작이 자신의 진짜 아빠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최민수와 이소연은 지난 26일 방송된 6회의 마지막 장면에서 극적인 첫 만남을 갖게 됐다. 딸을 찾기 위해 한국으로 돌아온 ‘사이드 파드 알리’ 백작(최민수)과 죽은 줄만 알았던 아빠를 만나게 된 ‘이지영B’의 모습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던 상황.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 두 사람은 서로를 따뜻하게 바라보고, 함께 운동을 하며 친밀감을 쌓는 등 다정한 부녀의 모습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자신의 딸이 ‘지영B’라고 철썩 같이 믿으며 35년 간의 공백을 채우기 위해 딸에게 물심양면으로 공세를 펼치고 있는 백작과 억만장자의 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지영B’의 모습이 담겨 있는 것.

특히 백작이 평소 아침 운동을 즐긴다는 첩보원(?)의 이야기를 전해 들은 ‘지영B’는 우연을 가장한 만남으로 백작의 마음을 얻기 위해 필사의 노력을 하며 진짜 딸 행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여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동시에 두 사람이 앞으로 보일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에 <죽어야 사는 남자> 제작진은 “백작과 ‘지영B’의 만남은 이번 화의 가장 큰 시청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첫 만남 이후 서로를 향한 심경의 변화가 생기는 시점이기 때문에 아주 중요한 대목이라고 할 수 있다. 시청자 분들께서도 이 부분을 염두에 두고 보시면 더 재미있을 것이다. 기대 많이 해달라”라며 시청 포인트와 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최민수, 강예원, 신성록, 이소연 주연의 MBC 수목 미니시리즈 <죽어야 사는 남자>는 초호화 삶을 누리던 작은 왕국의 백작이 딸을 찾기 위해 한국에 도착하면서 벌어지는 과정을 그린 코믹 가족 휴먼 드라마로 27일 밤 10시 7, 8회가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