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촬영 전부터 출연진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이불 밖은 위험해> 제작진이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좀처럼 만날 수 없었던 배우 이상우가 관찰 리얼리티에 모습을 드러냈다. ‘잘생긴 정지 화면’이라는 촬영장 별칭이 생길 정도로, 집돌이다운 나른함과 4차원의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2017년 상반기 신드롬 급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워너원 강다니엘도 MBC 첫 예능 고정 신고식을 마쳤다. 또 최근 정규 4집을 발표하며 음원 차트를 올킬 중인 엑소 시우민의 출연도 눈길을 끈다. 같은 방에 묵으며 엑소X워너원의 케미를 보여줄 두 아이돌에게 폭발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밖에도 낯가림이 심해 집 밖 외출을 두려워한 하이라이트 용준형, 예능 블루칩 1년 차 박재정 등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웃음과 공감대를 전할 예정이다. 여기에 아직 공개되지 않은 연예계 ‘집돌이 끝판왕’까지 막판 합류해, 이들의 신선한 조합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막바지 여름을 뜨겁게 달굴 MBC <이불 밖은 위험해>는 8월 중 방송 예정이다.
iMBC연예 조혜원 | 사진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 HM엔터테인먼트, 김민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