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 임윤아 향한 '애틋 손길' 담은 스틸컷 공개!

기사입력2017-07-25 13:0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입소문에 따른 역주행을 시작하고 있는 <왕은 사랑한다>의 임시완이 임윤아를 향해 애틋한 마음을 폭발시키며 시청률 상승세에 불을 불일 예정이다.


MBC 월화특별기획 <왕은 사랑한다>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탐미주의 멜로 팩션 사극. 특히 왕원(임시완 분), 은산(임윤아 분), 왕린(홍종현 분)의 삼각 멜로와 더불어 충렬왕(정보석 분), 원성공주(장영남 분), 송인(오민석 분) 등 왕좌를 둘러싼 고려왕실의 신경전이 담겨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처럼 애틋한 삼각 멜로와 긴장감 넘치는 궁중 암투가 어우러지면서 <왕은 사랑한다>의 시청률은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4일 방송된 <왕은 사랑한다>는 수도권 7.3%, 전국 7.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회보다 0.9%P, 1.0%P 상승된 수치로, 시청자들의 호평과 입소문으로 시청률 상승기류를 타기 시작했다.

앞서 왕원과 은산이 처음 만나게 된 7년전 사고로 인해 두 사람 모두 마음에 짐을 지고 살아가고 있음이 드러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왕원은 자신의 호기심으로 벌어진 참극이라고 여겨 죄책감을 지니고 있고, 은산은 어머니의 죽음이 자신 때문이라고 책망하며 살고 있는 것.


특히 왕원은 7년 전 사고의 피해자의 은산을 향한 미안한 감정과 함께 멈출 수 없는 마음을 드러내고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런 가운데 임시완의 멜로 눈빛이 담긴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술에 취해 잠든 임윤아와 그의 곁을 애틋함과 걱정이 담긴 눈빛으로 지키는 임시완의 모습이 포착된 것. 이에 임윤아를 향한 애틋한 감정이 더욱 증폭될 것을 기대케 한다.

임시완은 임윤아가 잠든 침대 곁에 딱 붙어서 임윤아를 바라보고 있다. 잠시도 눈을 떼지 못하겠다는 듯 임윤아의 잠든 얼굴로 고정된 그의 눈빛이 아련하다. 무엇보다 임윤아의 얼굴을 어루만지는 임시완의 애틋한 손길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대게 한다. 행여 임윤아가 잠에서 깰까 조심스러운 손길과 눈빛이 보는 이들까지 먹먹하게 만든다.

임윤아는 지난 동굴동침때와 마찬가지로 몸을 모로 세우고 자신의 팔을 벤채 웅크리고 잠을 자고있다. 특히 임윤아의 눈가에 흐르는 눈물 한줄기가 애잔함을 자극한다. 곤히 잠든 줄만 알았던 임윤아가 눈물을 흘리는 이유는 무엇일지, 울고 있는 임윤아의 얼굴을 향해 손을 뻗은 임시완의 마음은 어떠할지 25일 방송될 <왕은 사랑한다> 7,8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왕은 사랑한다> 제작진 측은 “이 장면은 은산을 향한 왕원의 애달픈 감정과 은산의 가슴 속 상처가 드러나는 장면으로, 이들의 멜로가 한층 더 깊어질 예정이니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임시완 임윤아 왜 이렇게 슬프게 바라보고 있는 거야?”, “임시완-임윤아 투샷만으로 맴찢! 너무 슬퍼요”, “산이 왜 울고 있는 거지?”, “아 어제에 이어 오늘도 슬픔 터지겠구나 얼른 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왕은 사랑한다>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팩션 멜로 사극으로, 25일 밤 10시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유스토리나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