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왕사> 임시완, 정보석에 서슬 퍼런 칼날 위협! 무슨 일?

기사입력2017-07-23 09:5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과 정보석의 부자갈등이 더욱 심화된다. 임시완이 정보석을 향해 서슬 퍼런 칼날을 겨누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 것.


MBC 월화특별기획 <왕은 사랑한다>(제작 유스토리나인, 감독 김상협, 작가 송지나)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탐미주의 멜로 팩션 사극.

충렬왕(정보석 분)은 불혹의 나이에 고려의 국호를 지키기 위해 대원제국 황제의 딸 원성공주(장영남)를 아내로 맞이했다. 두 사람 사이에 태어난 고려 최초의 혼혈 왕세자가 바로 왕원(임시완 분). 이에 충렬왕은 자신의 아들이면서 대원제국 황제의 외손인 왕원에게 늘 자격지심을 느끼며, 자신의 자리를 위협받고 있다고 생각한다. 더욱이 충렬왕은 자신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끊임 없이 왕원을 흔들며 적대시하고 있다,

앞서 방송된 <왕은 사랑한다>에서는 왕원과 충렬왕의 살벌한 부자 지간이 그려지며 극의 긴장감을 모았다. 특히 충렬왕은 어린 왕원에게 “오랑캐 피가 섞인 잡놈”이라며 독설을 하는 가 하면 성인이 된 왕원에게 “네가 덜 영민했으면 좋았을 걸”이라며 아들을 경쟁자로 바라볼 수 밖에 없는 아버지의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 가운데 임시완과 정보석의 부자 갈등이 더욱 심화될 것으로 보여 긴장감을 높인다. 정보석 앞 서슬 퍼런 칼날을 빼 든 임시완의 모습이 포착된 것.

공개된 스틸 속에는 임시완과 정보석의 심상치 않은 숲 속 대면이 담겨 있다. 특히 드넓은 숲 속에 호위무사나 대신들 없이 임시완과 정보석 단 둘만 남아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 공포에 휩싸인 정보석과 그 앞에서 칼을 꺼내든 임시완이 포착돼 보는 이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든다.

정보석은 임시완을 바라보며 소스라치게 놀란 모습이다. 정보석은 고려왕의 체면도 잊은 채 바닥에 주저 앉아 몸을 잔뜩 움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임시완의 서늘한 표정과 손에 들린 장검이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자아낸다.

<왕은 사랑한다> 측은 “이는 왕원을 포함해 대신들과 다 함께 사냥에 나선 충렬왕이 혼자 숲 속에서 길을 잃게 되는 장면이다. 오는 24일 방송될 5,6회에서는 왕원과 충렬왕의 부자 갈등이 심화되는 한편 궐내에서 왕원을 위협하는 또 다른 세력들이 본격적으로 움직임을 시작할 예정. 쫄깃한 전개가 이어질 것이니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임시완 변하는 거야? 궁금하다!”, “충렬왕! 제발 원에게 잘해줘요! 원이 너무 불쌍하잖아”, “5,6회에서부터 궐내 갈등이 본격화되는 건가? 너무 기대돼요!” 등의 반응을 전하고 있다.

한편 <왕은 사랑한다>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팩션 멜로 사극. 매주 월, 화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