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훈장 오순남 리뷰] 독해진 박시은, 한수연에 악행에 역공 '사이다 전개'

기사입력2017-07-21 11:1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갓 낳은 자기 자식도 버린 사람이!”

박시은이 기지를 발휘해 위기를 빠져나와 한수연을 역공했다.

21일(금) 방송된 MBC 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에서 오순남(박시은)이 황세희(한수연)에게 덫을 놓아 악행을 증명해내는 기지를 발휘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순남이 주도한 황룡그룹의 신제품 런칭쇼가 벌어진 가운데, 갑작스러운 정전 후 공개될 제품이 사라지는 사건이 벌어졌다. 기자들과 블로거들이 대거 참석한 자리에서 여기저기 불만이 터져 나오기 시작했고, 급기야 세희가 무대 위로 올라와 “두 시간 정도만 기다려 주시면 새로운 제품을 가져오겠다”는 수습 아닌 수습멘트로 사람들의 원성을 사고 만다.


하지만 순남은 이런 세희의 말을 가로막고 “아니다. 런칭쇼는 예정대로 진행하겠다”라고 선언했다. 이후 순남은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헤어팩 재료를 섞어 만들어내면서 오히려 제품의 신뢰성을 부각시켰다.


하지만 세희의 악행은 계속됐다. 세희는 선주(김혜선)과 봉철(김명수) 앞에서 “잘 끝나긴 했지만 오순남 씨는 이번 일의 책임을 져야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두물(구본승)은 “황세희 실장이 기획개발실 수장인데 지금 오순남 씨에게 책임을 떠넘기고 회피하는 거냐”고 질책하며, 이후 순남을 찾아가 런칭쇼 직후 사하진 세희의 행방을 자신이 사진으로 찍었다고 밝힌다.

사진 속에는 세희가 런칭쇼 회장을 정전되도록 만들기 위해 전기차단기를 내리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결국 제품이 사라진 것은 세희의 악행이었던 것. 그러자 순남은 “이걸 이용해서 덫을 놔볼까요”라며 눈을 빛냈다.

이어 순남은 직원들에게 “이번 일의 경위를 용회장님에게 보고 드리러 가는 중”이라고 흘려 세희의 귀에 들어가도록 만들었고, 회장실 앞에서 세희가 자신과 두물을 붙잡고 “나 한 번만 살려줘라. 런칭쇼 잘 끝나지 않았냐”고 말하도록 만들었다.



때마침 이런 세희의 모습을 본 선주는 분노하며 세희에게 인사이동을 선언하지만, 순남은 “그것보다 공개사과를 하는 것이 좋은 해결책”이라며 기자들 앞에서 악행을 고백하고 머리를 숙이라고 말한다.

그러자 세희는 “절대 그럴 수 없다”며 언성을 높이고는 자리를 뛰쳐나갔다. 남편 유민(장승조)은 그런 세희를 질책하며 “용회장 아이들이 살아있다. 이대로 가다가는 당신이나 나는 그저 자리만 지키고 있다가 아이들에게 빼앗길 것”이라며 경고했다.



결국 세희는 유민의 충고대로 공개사과를 해야만 했고, 순남을 노려보며 보복을 다짐한다. 하지만 순남은 ‘나는 이미 지옥을 다녀왔다. 이건 시작에 불과하다’라며 지지 않고 맞선다.



이후 갑작스럽게 복희(성병숙)가 쓰러졌다는 소식을 접한 순남이 적현재로 달려왔지만, 때마침 마주친 세희는 순남의 머리카락을 잡아당기며 "여기 당신 가족은 없다. 다 내 가족이고 내 사람"이라며 들여보낼 수 없다고 독기를 드러낸다.

그러자 분노한 순남은 “당신이 얼마나 가족 생각을 해왔다고 이제와서 못 만나게 하는 거냐”라며 “갓 낳은 자기 자식도 버린 여자가”라고 반박한다. 그때 이런 두 여자를 말리기 위해 밖으로 나온 유민이 이 대화를 듣게 되면서, 이번에야말로 유민이 세희의 비밀을 알게되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MBC 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은 매주 월~금 아침 7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차수현 | 사진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