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엄마의 소개팅>김영희, 母의 독설 한 방에 녹다운!

기사입력2017-07-19 14:2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엄마의 소개팅> 개그우먼 김영희가 엄마의 폭풍 독설로 멘붕에 빠진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김영희의 엄마는 딸이 출연한 방송을 모니터하며 독설을 퍼부었고, 이에 김영희는 상처를 입고 완전히 녹다운 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20일 목요일 오후 1시 방송될 KBS Drama 채널 <엄마의 소개팅>에서는 NEW 모녀(母女)로 합류한 김영희-권인숙 여사의 모습이 공개된다.

황혼 로맨스 심폐소생 프로젝트 <엄마의 소개팅>은 스타들이 홀로 지내는 엄마에게 직접 소개팅을 주선하며 신선한 웃음과 재미, 감동을 선사하는 프로그램. 지난 설 연휴 KBS 2TV에서 파일럿으로 선보였던 <엄마의 소개팅>은 호평에 힘입어 KBS Drama 채널에 정규 편성됐고 방송 후 호평과 함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영희-권인숙 여사는 시작부터 ‘아웅다웅’하며 현실 모녀 케미스트리(케미)를 보여줬다고. 권인숙 여사는 딸이 방송에 나온 모습을 꼼꼼하게 모니터하는 다정한 엄마인 듯 했으나, 실제로는 김영희의 옷부터 표정까지 냉정하게 평가하며 독설을 퍼붓는 등 시작부터 삐걱(?)거리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권인숙 여사는 자신의 독설에 저항하는 김영희를 향해 “그러니까 네가 발전이 없지!”라며 더욱 밀어붙였고, 김영희는 냉정한 엄마의 평가에 상처를 입고 완전히 녹다운 됐다.

이렇게 두 사람 사이의 감정의 골은 깊어져만 갔는데, 결국 김영희 모녀는 관계 회복을 위해 최후의 방법까지 동원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김영희-권인숙 여사의 첫 등장 현장은 오는 20일 목요일 오후 1시 방송될 <엄마의 소개팅>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엄마의 소개팅>을 제작하는 KBS N은 KBS Drama, KBS Joy, KBS N Sports, KBS W, KBS Kids, KBS N Life 6개 채널을 통해 <엄마의 소개팅>을 비롯해 <차트를 달리는 남자>, <닥터 하우스>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추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iMBC 인턴기자 조은솔 | 사진제공 KBS Dram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