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권현빈X지수 <떠나보고서> 출연 확정

예능홈페이지 2017-07-17 16:54
권현빈X지수 <떠나보고서> 출연 확정
오는 8월부터 13년만에 장르채널에서 타깃채널로 본격적으로 탈바꿈하는 온스타일이 또 하나의 신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청춘들의 리얼 여행 프로그램 <떠나보고서>에 모델 권현빈, 배우 지수가 출연을 확정 지은 것. 오는 8월 8일(화) 저녁 8시 20분에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동시 첫 방송한다.


<떠나보고서>는 ‘100만원으로 어디까지 가봤니'를 주요 콘셉트로, 출연진이 한도 100만원 안에서 직접 혼자 여행을 계획한다. 권현빈은 아프리카로, 지수는 최근 드라마를 통해 알게 된 ‘볼리비아 우유니 사막 여행’을 계기로 남미로 떠날 예정이다. 100만원 예산으로는 쉽게 생각하지 못했을 의외의 여행지 선정부터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여행팁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떠나보고서>에서 혼자 여행을 떠날 두 청춘의 여행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온스타일은 개편 이후 독립적인 ‘나’ 자신에게 집중하고, 비슷한 고민을 가진 여성들과 교류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열린 태도를 가진 여자 20~34세를 메인타깃으로 한다. 일명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초반 출생한 세대를 일컫는 말)로 주체적으로 ‘나답게’ 살고자 하는 가치관을 반영해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사회, 문화 이슈 전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이슈 토크쇼 프로그램 <뜨거운 사이다>, 청춘 세대의 속풀이 토크 <열정 같은 소리>, 여성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여자의 몸에 대한 궁금증에 대한 모든 것을 들려줄 <바디 액츄얼리>, 청춘들의 가성비 높은 리얼 여행기를 담은 <떠나보고서> 등이 방송될 예정이다. <떠나보고서>는 8월 8일(화)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온스타일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