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당신은 너무합니다 리뷰] 장희진-정겨운, 난관 이겨내며 마침내 결혼…엄정화는 정혜선에 불륜 발각

기사입력2017-07-15 22:2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장희진과 정겨운이 결혼에 골인했다.

15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는 정해당(장희진)과 박현준(정겨운)이 난관을 딛고 결혼에 골인하는 가운데, 유지나(엄정화)가 임철우(최정원)와의 불륜 관계를 발각 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지나는 현성에게 철우와 포옹하는 모습을 들키고 만다. 지나는 현성에게 "나한테 원하는 게 있지 않냐"고 협상하려 하지만, 현성은 "내가 원하는 건 당신이 이 집에서 나가는 것 뿐"이라고 협상 제안을 거절한다. 현성에 이를 전해들은 나경은 지나에 협상을 강요하고 지나는 울며겨자먹기로 성환을 설득해 현성을 후계자 자리로 들이민다.


지나는 성환을 위하는 척 "경수에게 미리 지분을 물려주면 안되겠느냐"며 회유한다. 호락호락하지 않은 성환은 지나의 속내를 궤뚫어보고 "나를 쉽게 보지말아라"고 말한다. 한술 더 떠 나경은 지나에게 경수에게서 편지를 훔쳐오라는 조건으로 협박을 한다. 지나는 경수가 자리를 비운 사이 별채를 뒤지던 중, 돌아온 경수에게 발각되고 만다. 지나는 경수에 "현성씨에게 약점을 잡혔다"며 철우와의 관계를 털어놓는다.

한편, 경자는 철우와의 밀회를 둘러대기 위해 한 지나의 거짓말을 수상쩍게 여긴다. 경자의 의심에 현준 또한 철우와 지나가 불륜 관계라는 것을 확신한다.



현준은 해당을 찾아 편지를 포기하겠다며 결혼을 밀어붙이자고 말한다. 해당과 현준은 가족들에게 결혼을 공식적으로 발표한다. 분개한 성환은 또 다시 경수에게 지분을 넘기겠다고 운운하지만, 경수는 "지분을 받지 않겠다"고 거절한다. 경수는 분노해 날뛰는 지나에게 "그럼 지분 받아서 박현준씨에게 줘버리겠다. 그래야 나도 해당씨에게 덜 미안하지 않겠냐"고 지나를 당황시킨다.


현준과 해당은 성환과 지나를 제외한 가족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치룬다. 경수 또한 두 사람을 멀리서 지켜보며 행복을 바란다. 지나는 결혼 후 인사를 올리는 두 사람을 싸늘하게 바라본다.

한편, 경자는 성환에게서 철우의 연락처를 받아낸다. 경자는 철우를 만나 "고나경이 준다고 하는 금액의 10배를 주겠다"며 기꺼이 10억을 내놓는다. 이에 철우는 지나에 덫을 놓기 위해 "나 다음주에 미국으로 돌아간다. 마지막으로 당신 한 번 보고싶다"며 호텔로 불러낸다. 경자는 두 사람이 있는 호텔을 급습하고, 지나는 갑자기 등장한 경자에 경악한다.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스타가수와 그녀의 모창가수가 얽히고 설키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통해 인간에 대한 깊은 이해의 시간을 마련한 작품으로 매주 토, 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 최고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