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둥지탈출> 금수저 논란 딛고 공감대 얻을까. 첫방송 관전포인트3

기사입력2017-07-15 12:5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오늘부터 독립 <둥지탈출>은 낯선 땅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좌충우돌 생활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셀러브리티 부모의 자녀들이 부모의 품을 떠나 낯선 환경에서 생활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담은 일명 ‘자립 어드벤처’를 선보일 계획. <둥지탈출>은 특히 앞서, <아빠! 어디가?>를 통해 국내 가족예능의 한 획을 그은 김유곤CP가 tvN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규예능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둥지탈출>의 본방사수해야 할 관전포인트 3가지를 짚어보자.



부모도 몰랐던 내 아이의 ‘진짜’ 모습! <둥지탈출>에서만 볼 수 있는 리얼 부모 리액션!

<둥지탈출>에는 최민수-강주은 부부, 박상원, 이종원, 국회의원 기동민, 박미선, 김혜선과 함께 이들의 자녀 6인이 출연한다. 배우가 아닌 부모로 출연하게 된 배우 박상원은 첫 방송에서부터 “아직은 딸을 시집 보낼 생각이 없다”고 말할 정도로 딸 밖에 모르는 일명 딸바보 면모를 뽐낼 예정. 또 박미선은 예능대모답게 딸의 모습을 바라보며 재치만점 입담과 찰진 리액션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스타이기 전, 한 아이의 부모로 ‘둥지탈출’에 참여한 이들은 난생처음 홀로서기에 도전한 아이들의 자립기를 지켜보며 그 동안 몰랐던 내 아이의 진짜 모습을 알아가고, 부모이기에 느낄 수 있는 솔직한 감정과 리액션을 보이며 방송에 재미와 의미를 함께 전한다.



6인6색 싱그러운 청춘, ‘네팔’에서 예측불허 모험!

<둥지탈출>에 출연하는 여섯 명의 청춘들은 누구의 도움도 없이 서로만을 의지한 채 정해진 기간 동안 낯선 나라, 낯선 환경, 낯선 사람들과 생활하며 직접 자립사회를 만들어간다. 부모의 따뜻한 둥지를 떠나 언젠가 경험할 ‘독립’을 연습하고 그 시간을 통해 진정한 자신을 찾아갈 예정.

<둥지탈출>에는 최민수의 아들 최유성, 박상원의 딸 박지윤, 이종원의 아들 이성준, 국회의원 기동민의 아들 기대명, 박미선의 딸 이유리, 김혜선의 아들 최원석이 네팔로 떠난다. 이들은 미지의 나라 네팔 산속에 마련된 숙소에서 11일동안 머물렀다. 방송에서는 이들이 숙소를 직접 찾아가는 일, 식재료 구하기, 밥짓기, 빨래 등 생활의 모든 것을 스스로 해결해 나가고 미션을 수행해나가는 등 예측불허 모험들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제작진은 “여섯 명의 싱그러운 청춘들은 저마다 6인 6색 캐릭터가 있다. 시청자들도 마치 내 아이를 보듯 또는 내 친구와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이 들 것이다. 네팔의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자연풍경과 그 속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청춘들의 파릇파릇한 모습이 토요일 저녁 힐링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가족예능 대가 김유곤CP “따듯한 웃음 선물하겠다”

<둥지탈출>은 가족예능의 대가로 알려진 김유곤CP의 새 가족예능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첫 방송을 앞두고 김유곤CP는 “기존의 가족예능과는 다른 시도를 해보고 싶어 <둥지탈출>을 기획하게 됐다”며 “<아빠! 어디가?>가 지녔던 정서는 살리되 어린 아이들이 아닌 청춘들을 주인공으로 한 다른 세대의 이야기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김유곤CP는 이어“인생사 희로애락은 모두 가족에서부터 출발한다. <둥지탈출>에서는 다른 집 부모나 아이들은 어떤 생활을 하는지,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는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둥지탈출>을 통해 안방극장에 따뜻한 웃음을 선물하고 싶다. 아이들의 자립 어드벤처를 온 가족이 함께 지켜보며 흐뭇한 웃음을 짓길 바란다”고 말했다.


tvN <둥지탈출>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만나볼 수 있다.




iMBC 편집팀 | 사진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