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술로라이프> 서수민 "술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좋아할 프로그램이 될 것"

기사입력2017-07-14 16:4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14일 상암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스카이티브이(skyTV)의 신개념 예능 <술로라이프>의 라운드가 진행되었다. 이날 인터뷰에는 출연자 이종혁, 구성환, 김민준, 정진운과 제작사인 몬스터유니온의 서수민 예능본부장이 참석했다.


이날 서수민 예능본부장은 "나는 원래 술을 싫어한다. 전세계에 술이 얼마나 나쁜지를 알리고 싶어서 기획했다."라고 말하며 "남자들에게 친구란 첫 술잔을 기울인 사람일 것 같았다. 그때 채웠던 잔이 지금은 비어있지 않을까 싶어서 다시 채워보라는 의미로 친구들과의 여행을 기획했다. 술을 싫어하는 사람도 왜 남자들이 술을 좋아하는지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라고 부연설명을 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출연자 중에 개인적으로 누가 기대되었느냐는 질문에 서수민은 "정진운이 가장 눈길이 갔다. 개인적으로 좋아하기도 한다. 아이돌인데도 술 마시는 프로그램에 흔쾌히 나와줘서 고마웠고, 정진운이 술을 즐기는모습이 궁금했다. 어떻게 즐기고 얼마나 신나할까, 술을 안주면 얼마나 슬퍼할까가 궁금했다."라고 답변했다.


서수민 예능본부장은 "모든 멤버가 현장에서 비협조적이었다고 들었다. 너무 힘들게 일해서 다들 싫어했다고 하더라. 조지아분 촬영중에는 와이프들을 몰래 현지에 보내볼까도 생각했었다. 술을 못먹게 하는 사람이 있는데도 계속 마시는 모습을 보여주면 어떨까도 생각해봤다. 스카이라이프와의 첫 합작 작품에 배우들이 흔쾌히 출연을 수락해줘서 감사하다."라고 밝히며 "편집을 잘 해서 좋은 방송이 되게 하겠다."고 말했다.


<술로라이프>는 '세 남자의 짠한 여행'이라는 부제로 현대인의 라이프 트랜드 YOLO와 여행, 술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이다.이 프로그램은 조지아와 일본에서 각 5회 분량씩 촬영되었으며 조지아편에는 이종혁, 오대환, 구성환이 출연, 일본편에는 김민준, 허경환, 정진운이 출연한다.
<술로라이프>는 7월 17일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되며 7월 20일 밤 11시 스카이드라마, 스카이트래블, 스카이엔터에서 동시 첫방송된다. 이후 2회 방송부터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스카이드라마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 밤 11시 스카이엔터 채널에서, 매주 토요일 밤 11시 스카이트래블 채널에서 방송된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 김민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