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이시언-남궁민, '이런 배틀은 환영!'

나 혼자 산다홈페이지 2017-07-14 09:35
<나 혼자 산다> 이시언-남궁민, '이런 배틀은 환영!'
이시언-남궁민이 신들린 즉석 연기 배틀을 펼친다.

14일(금) 밤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213회에서는 이시언-남궁민의 불꽃 튀는 사투리 연기 대결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시언은 남궁민의 부산 사투리 연기를 돕기 위해 사투리 선생님을 자처해 계속해서 남궁민을 도와왔다. 이에 이시언이 이번 사투리 수업에는 남궁민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해 사투리 수업을 진행한 것이다.


특히 이시언-남궁민이 “여기가 하이라이트인데..”라며 신들린 연기력으로 연기 배틀을 하는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두 사람은 감정이 격앙돼있는 상태로 대본의 상황에 완벽하게 감정이입을 하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여기에 남궁민은 사투리 선생님 이시언에게 밀리지 않는 사투리 연기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시언은 촬영장의 여러 변수를 예상해 세세하게 연기 디테일까지 설정하며 ‘나 혼자 산다’의 공식 대배우다운 면모를 보였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이에 자타공인 연기 베테랑들이 보여줄 실전 같은 연기 연습에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이처럼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 이시언-남궁민이 보여줄 긴장감 넘치는 사투리 연기는 14일(금) 밤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