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4컷툰 공개!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X임윤아, '달콤살벌한 만남'

기사입력2017-07-13 10:0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4컷툰으로 미리보기!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X임윤아, 달콤살벌한 고려남녀의 만남은?


17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왕은 사랑한다>의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mbc_thekinginlove_official/) 측이 왕원(임시완)과 은산(임윤아)의 강렬한 만남이 담긴 4컷툰(4컷 만화)을 공개했다.

극중 임시완은 고려왕의 아들이자 원나라 황제의 외손자인 역사상 첫 혼혈세자인 '왕원' 역을 맡아 야누스적인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임윤아는 고려 거부의 딸이지만 정체를 숨기고 사는 '은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왕린 역의 홍종현과 더불어 고려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예고하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 이에 첫 방송에 대한 팬들과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져가는 가운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4컷툰에는 왕원과 은산의 성격이 한눈에 드러나는 강렬한 매력이 담겨 있어 눈길을 모은다.


▶ Ep1. 원산 커플의 강렬한 만남! '달콤살벌해'

남장을 한 은산을 향해 왕원은 "얼마면 되겠느냐?"라며 고고한 태도를 보이고 있지만, 은산은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그게 네 돈이냐, 금수저 한량 주제에"라며 독설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어 왕원이 "내게 이런 여자는 네가 처음"이라며 관심을 보이자, 급기야 은산은 왕원을 벽에 밀치며 "어디서 개수작이야"고 소리치는 등 두 사람의 달콤살벌한 인연을 예고돼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선남선녀 배우들과 명품 제작진의 만남, 인기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강렬한 스토리라인의 구성으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왕은 사랑한다>가 앞으로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왕은 사랑한다> 측은 앞으로도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MBC 새 월화특별기획 <왕은 사랑한다>는 동명의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팩션 멜로 사극으로, 17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 <왕은 사랑한다> 공식 인스타그램 속 더 많은 콘텐츠 보러가기




iMBC 차수현 | 사진 <왕은 사랑한다> 공식 인스타그램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