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웹예능

<아!님들> '위에화 새싹즈' 슬레이트 새싹즈가 된 사연은?

웹예능홈페이지 2017-07-12 18:44
<아!님들> '위에화 새싹즈' 슬레이트 새싹즈가 된 사연은?
<아!님들>에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멤버 안형섭, 이의웅, 최승혁, 정정, 저스틴(위에화 새싹즈)이 출연한다.


님들(NIMDLE)은 MBC에서 만든 모바일 서비스로, 무료로 제공되는 비디오 클립에 댓글을 달며 소통할 수 있다. 여타 서비스와는 달리 원하는 장면에 댓글을 달게 되어 있어 각 장면에 맞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으며 이런 댓글들이 영상을 보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MBC가 보유한 예능 콘텐츠들은 물론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비디오 클립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님들 서비스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님들>에는 NCT127, BAP, 아스트로, 오마이걸, 몬스타엑스, 라붐 등이 출연하여 팬들에게 평소 보여주지 못한 예능감을 뽐냈으며 앞으로도 많은 아이돌들의 독점 영상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종영된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연습생 출신으로 많은 이슈를 얻은 이들은 <아!님들>을 통해 뛰어난 예능감과 협동심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장에서 슬레이트를 쳐야하는 상황에 자진해서 우렁찬 목소리로 답하며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든 새싹즈 덕에 제작진은 엄마미소로 녹화를 진행했다는 후문.

또한 게임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에서 '위에화 새싹즈'들이 약간의 다툼과 오해(?)로 더욱 돈독해졌다고. 이 모든 상황들은 <아!님들> 위에화 새싹즈 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님들' 앱은 다음 링크(http://m.onelink.me/b921c54a)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공식 트위터 계정(https://twitter.com/nimdleofficial)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iMBC 스타뉴스팀 | 사진 김민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