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월화드라마

<학교2017> 한주완-한선화, '한한쌤' 커플 풋풋한 공조로맨스 펼친다!

월화드라마홈페이지 2017-07-12 16:57
<학교2017> 한주완-한선화, '한한쌤' 커플 풋풋한 공조로맨스 펼친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7>의 2학년1반 담임쌤 심강명 역의 한주완, 스쿨폴리스 한수지 역의 한선화. 금도고를 책임질 ‘한한쌤’ 커플이다.


“심강명은 모범생이었고, 학교에서도 생활 담당 선생님인데, 도리어 아이들에게 상담을 당하는게 재미있었다. 또한 제도권 안에서 아이들을 보호하려는 따뜻함이 인상깊었다”는 캐릭터의 매력을 전한 한주완. “앞으로 청소년 보호법을 특히 잘 지키겠다”는 재치있는 각오와 함께 “선생님 역할이라는 부담이 있는데, 그건 아이들에 대한 책임이라는 문제의 연장선상에 있는 감정인 것 같다. 그리고 그 책임감은 나 스스로에게나 아이들에게나 매우 중요한 것이기 때문에 기대가 더 크다“고 말했다.

“스쿨폴리스라는 직업이 기대되고 설렜다”는 한선화는 한수지의 매력 역시 “정복 판타지”라며 웃었다. 이어 “지금까지 소화했던 캐릭터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보이시한 매력을 가진 선배님들의 작품을 보며 표정과 말투를 공부했고, <학교> 시리즈를 복습하면서 분위기를 익히는데 노력했다”고 말했다.

교내 문제아들을 추적하며 풋풋한 공조로맨스를 펼칠 두 배우는 그렇다면 어떤 케미를 쌓아가고 있을까. 한주완은 “현장이 젊고 에너지가 넘친다. 그만큼 서로서로 호흡이 좋다. 앞으로도 즐겁게 촬영 하려고 한다. 한한커플의 반대되는 캐릭터에서 오는 재미있는 케미를 기대해달라”며 싱그러운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한선화는 “한주완 선배를 보면 편안한 기운이 느껴지고 그래서 감사한 마음이다. 앞으로 수지와 강명쌤이 자연스러운 호흡을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두 배우 모두 관전 포인트에 대해 “학교 시리즈의 2017이 바로 포인트다”라고 입을 모았다. 한주완은 “마블엔 로건이 있고, 디씨코믹스엔 다크나이트가 있다. 학교 시리즈엔 바로 <학교2017>이 있었으면 좋겠다”, 한선화는 “전통을 가진 작품이니 좋은 기운을 받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마지막으로 전했다.

한편 KBS 2TV <학교 2017>은 <쌈, 마이웨이> 후속으로 7월17일 첫 방송된다.

iMBC 인턴기자 조은솔 | 사진제공 학교2017 문전사, 프로덕션에이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