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뉴이스트 김종현-아론, "저희 곧 컴백합니다!"

MUSIC톡홈페이지 2017-07-12 11:23
뉴이스트 김종현-아론, "저희 곧 컴백합니다!"
뉴이스트의 멤버 김종현(JR)과 아론이 네이버 V LIVE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11일(화) 오후 김종현과 아론은 네이버 V LIVE 생방송 ‘NU'EST V time : JR&Aron 함께해요’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등 애정 넘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진행된 방송은 방송을 공지한지 한 시간 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시작 8분여 만에 4백만 하트 수를 넘기며 뜨거운 인기를 보였다. 김종현과 아론은 실시간으로 업로드되는 팬들의 질문에 답변하며 소통하는 방송을 진행했고 음악방송에서 11위로 역주행하고 있는 ‘여보세요’를 한 소절 씩 나눠 부르며 팬들에게 달달한 꿀 보이스 또한 들려줬다.

뿐만 아니라 김종현은 방송 내내 폭풍 애교를 선사했고, 아론은 오랜만에 진행한 V LIVE인 만큼 근황을 이야기하며 변치 않은 영어 랩 실력 또한 뽐냈다. 이처럼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많은 모습을 보여준 방송은 시작한 뒤 20분 뒤에는 하트 8백만, 시청자 수 15만 명을 기록했으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6위를 차지하는 등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그리고 이 기세를 모아 천만 하트 받을 시에는 잠꼬대를 부르겠다며 공약까지 내세웠다.

또한 방송 말미에는 뉴이스트 완전체를 언제 볼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의 답변으로 “곧 볼 수 있다. 얼마 남지 않았다”라며 뉴이스트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에 짧았던 방송 종료 전 1천4백만의 하트수 와 21만 명의 시청자 수를 기록하며 천만 하트를 받을 시에는 ‘잠꼬대’를 부르겠다던 공약 또한 지킬 수 있었고, 이로써 다시 한번 뉴이스트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뉴이스트는 차기 앨범을 준비 중에 있다.

iMBC 인턴기자 조은솔 | 화면캡쳐 V LIVE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