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 고경표, 오토바이 액션도 OK! '베테랑 배달꾼'

금토드라마홈페이지 2017-07-10 11:43
<최강 배달꾼> 고경표, 오토바이 액션도 OK! '베테랑 배달꾼'
‘보고도 믿기지 않는 수준급 오토바이 액션!’

10일(월) KBS 2TV 새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에서 5년차 베테랑 배달부인 최강수 역을 맡은 배우 고경표의 오토바이 액션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속 고경표는 검정색 오토바이를 타고 도로를 달리고 있다. 찰나의 포착에도 열혈 청춘 최강수의 역동적인 에너지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낮과 밤, 장소를 불문하고 오토바이를 타고 달리는 고경표를 통해 극 중 최강수에게 오토바이는 일상과 같음을 알 수 있다.


또한 고경표와 오토바이의 환상의 케미 역시 시선을 강탈한다. 오토바이와 한 몸이 된 듯한 고경표의 모습이, 오토바이를 즐기듯 타는 고경표의 여유로운 모습이, 벌써부터 그가 오토바이 위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고경표는 ‘최강 배달꾼’과 최강수 캐릭터를 위해 처음으로 오토바이를 배웠다. 5년차 베테랑 배달부에게 걸맞은 자연스러운 주행을 위해 노력을 기울였다고.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날에도 연습장을 찾아 연습하고, 조언을 구하는 등 열의를 불태웠다는 제작진의 귀띔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일취월장하는 오토바이 실력에 현장 스태프들의 칭찬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KBS 2TV 새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은 순도 100%의 열혈 청춘의 통쾌한 성장, 로맨스가 조화롭게 그려지며 안방극장을 청춘의 에너지로 물들일 전망으로 8월 4일 첫 방송된다.


iMBC 차수현 | 사진 ㈜지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