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왕은 사랑한다> 첫 방송 D-9! 스페셜 포스터 공개! 무더위 날리는 청량美!

기사입력2017-07-08 14:3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오는 17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왕은 사랑한다>의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돼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MBC 새 월화특별기획 <왕은 사랑한다>(제작 유스토리나인, 감독 김상협, 작가 송지나)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탐미주의 멜로 팩션 사극으로, 방송 전부터 임시완-임윤아-홍종현의 찬란한 케미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왕은 사랑한다>의 스페셜 포스터 2종이 깜짝 공개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스페셜 포스터 2종은 앞서 공개됐던 2종의 공식 포스터와는 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임시완-임윤아의 아련 백허그가 담겨 심쿵을 유발한 메인포스터와 임시완-임윤아-홍종현의 뒤엉킨 로맨스를 강렬하게 표현한 3인 포스터가 공개 직후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가운데, 8일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 2종은 핑크빛 무드와 청량 케미가 시너지를 이뤄 두근두근한 설렘을 유발한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는 임시완-임윤아의 해사한 미소와 ‘허리 끌어안기’가 담겨 있어 달달함을 뿜어낸다. 세자복을 입고 임윤아를 향해 서있는 임시완, 그의 품에서 수줍은 미소를 짓는 임윤아 의 모습과 뒤로 보이는 푸르른 녹음이 조화를 이뤄 무더위를 날릴 청량함을 선사한다.



이어 공개된 또 다른 스페셜 포스터에서는 임시완, 임윤아, 홍종현의 꽃 나들이가 포착돼 미소를 짓게 한다. 꽃보다 아름다운 세 사람의 눈부신 비주얼과 행복한 한 때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것. 화관을 들고 ‘쉿’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임윤아와 5초 뒤 상황을 모른 채 열심히 이야기 중인 임시완, 장난을 치려는 임윤아를 보고 있는 홍종현까지 함께여서 행복한 세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행복함으로 물들게 한다.

<왕은 사랑한다>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되자 포털사이트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SNS에서는 “임시완 임윤아 청량 케미 터지네요~”, “여름 분위기 난다~ 더위 날리고 설렘 부르는 케미 너무 좋아요”, “’왕은 사랑한다’가 탐미주의 멜로 라는 걸 알 수 있는 포스터네요~ 비주얼이 미침!”, “진달래꽃 포스터 너무 좋네요! 원산린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모습인 것 같아요~”, “스페셜 포스터 퀄리티 보소~ 배경도 예쁘고 배우도 예쁘고~ 방송도 아름다울 것 같아 벌써부터 두근두근~”, “세같살을 외치고 싶네요” 등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왕은 사랑한다>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팩션 멜로 사극. 100% 사전제작으로, 현재 촬영을 종료하고 후반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오는 17일 월요일 밤 10시 MBC에서 첫 방송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유스토리나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