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당신은 너무합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전광렬, 장희진에 파격 제안! 갤러리 안주인 되나?

당신은 너무합니다홈페이지 2017-07-08 13:44
<당신은 너무합니다> 전광렬, 장희진에 파격 제안! 갤러리 안주인 되나?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 제작 빅토리콘텐츠)의 전광렬이 장희진에게 파격 제안을 한다.
8일 방송되는 <당신은 너무합니다> 35회에서는 성환(전광렬)이 해당(장희진)에게 그룹이 운영하는 갤러리의 안주인 자리를 제안하는 내용이 전개되며 깜짝 스토리로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 같은 제안은 성환이 해당에게 갤러리의 자금 흐름 내역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중차대한 자리를 내준 것으로, 업무의 중요도만큼 파격적인 인사로 재벌가 구성원들을 충격으로 몰아넣는다.

과연 이 같은 제안을 해당이 수용할지 여부가 본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가운데, 이에 대한 주변인들의 반응은 이날 방송의 관전 포인트를 만들 예정. 차기 재벌가 안주인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며 야망을 드러내왔던 나경(윤아정)의 질투에 불타는 반응을 비롯해, 결혼을 앞두고 해당이 그룹 내에서 중차대한 자리를 제안 받은 것에 호감을 드러내는 현준 등 재벌가 구성원들은 각각의 입장에 따라 천차만별의 리액션을 펼친다.

더불어 지나(엄정화)의 격렬한 반대를 무릅쓰고 해당과 현준의 결혼을 허락한데 이어, 이 같은 파격적인 제안을 성환이 하는 이유에도 관심이 쏠린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성환과 한결 가까워지며 재벌가 후계 구도 다툼에서 급부상 중인 경수(강태오)를 저지하기 위해 나경이 지나를 향해 판 함정의 수위를 수직상승 시키는 전개 또한 펼쳐지며 눈길을 모을 전망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빅토리콘텐츠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