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스파이더맨: 홈커밍> '화려한 귀환' 흥행 열풍 본격 시동!

기사입력2017-07-06 17:4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마블 히어로의 세대교체를 알리는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개봉과 동시에 54만 관객을 동원하며 본격적인 흥행 열풍에 시동을 걸었다.


개봉 전부터 “완벽한 컴백”, “눈을 뗄 수 없는 마성의 영화”, “마블 최고의 작품” 등의 극찬을 얻어 관심을 모았던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압도적인 흥행을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아이언맨’에게 발탁되어 ‘시빌 워’에서 활약을 펼치며 어벤져스를 꿈꾸던 ‘스파이더맨’이 세상을 위협하는 강력한 적 ‘벌처’에 맞서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7월 6일(목) 오전 7시 기준)에 따르면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개봉 하루 만에 545,218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극장가를 완벽하게 장악했다.


이는 역대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최고 오프닝 스코어인 <스파이더맨 3>의 455,493명 동원 기록을 뛰어넘는 수치여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개봉 이후에도 압도적 수치로 예매율 1위 자리를 놓치지 않는 것은 물론 상영작 중 가장 높은 좌석점유율을 기록하고, 개봉 당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등극하는 등 영화를 향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흥행 질주는 본격적으로 가속화될 전망이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 역시 "성공을 넘어선 화려한 귀환"(네이버 ray0****), "역대 최고의 스파이더맨이네요"(네이버 joju****), "역대급 영화! 액셔너블한 전투씬! 볼 맛난다"(네이버 wjdd****), "스파이더맨 역대 영화 중 가장 재밌었다."(네이버 jy32****), "엄마미소가 나오는 주인공"(CGV 줄**), "올해 본 영화 중에 제일 재밌게 봤어요"(CGV 불**) 등 입을 모아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어,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과 함께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올 여름 극장가의 흥행 포문을 제대로 열 것으로 예상된다.

개봉과 동시에 본격적으로 극장가에 흥행 열풍을 일으키기 시작한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 조혜원 | 화면캡쳐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