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01 특집 사생활

<101특집 사생활> '프듀' 권현빈-김동한-김상균-타카다 켄타-유선호-이건희 뭉친다! (해요TV)

101 특집 사생활홈페이지 2017-07-05 15:43
<101특집 사생활> '프듀' 권현빈-김동한-김상균-타카다 켄타-유선호-이건희 뭉친다! (해요TV)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참여했던 연습생 6명이 해요TV에 출연한다.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타카다 켄타, 유선호, 이건희는 오는 7월 13일부터 4주에 걸쳐 방송되는 <101특집 사생활>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해요TV의 <아이돌의 사생활>은 김준수, 제시카, 뉴이스트, B1A4 등 유명 아이돌들이 출연해 평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모습을 실시간으로 보여줘 평소 ‘혜자TV’라는 별명을 가진 걸로 유명세를 탔다.

제작진들은 “<101특집 사생활>이 진행된다는 소문이 돌자마자 앱 다운로드 수가 1000% 증가했다”라며 “응원해주신 만큼 팬들의 마음을 충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지난 4일 저녁부터 해요! 모바일 앱의 ‘해주세요!’ 코너를 통해 출연하는 6명에게 궁금한 점이나 미션, 신청곡 등 다양한 질문을 받고 있으며, 이벤트를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3,000개의 질문이 육박할 정도로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습생들은 ‘해주세요!’에서 선정된 질문들은 물론,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댓글에도 생방송에서 직접 읽어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총 4주 동안 진행되는 <101특집 사생활>은 7월 13일 목요일 밤 9시 첫 방송되며, iMBC 해요! 모바일 앱과 카카오TV '해요TV'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해외 팬들도 웨이보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