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펜타곤의 사생활

<펜타곤의 사생활> 교복입은 멤버들과 MC 유토-키노의 진행 케미를 보고 싶다면?

펜타곤의 사생활홈페이지 2017-07-05 14:37
<펜타곤의 사생활> 교복입은 멤버들과 MC 유토-키노의 진행 케미를 보고 싶다면?
오는 5일 모바일 스타 라이브 해요TV의 <펜타곤의 사생활> 마지막 방송이 진행된다.


이번 3회에서는 지난 방송 돌림판을 통해 MC로 선정된 유토와 키노가 둘만의 진행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특히 지난 방송 중 팬들과의 텔레파시 게임에서 받게 된 벌칙으로 멤버들은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교복을 입게 될 예정이라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요TV 제작진은 “한 여름 더운 날씨에 많은 스케줄로 인해 지쳐있는 펜타곤 멤버들을 위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을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힐링 코너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멤버들을 위한 깜짝 코너가 준비되어 있으며, 방송으로만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는 마지막 말을 전했다.

연장 방송이면서 마지막 방송이라 더 많은 콘텐츠가 준비되어있는 <펜타곤의 사생활>은 오는 5일 밤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며, iMBC 해요! 앱을 통해 실시간 참여가 가능하며 중국 시청자들은 웨이보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로, 전 세계 팬들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