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셀프캠] 전설의 언니들이 레전드 방송을 예고한다! <라디오스타>

기사입력2017-07-05 13:3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보스 시스터즈, 전설의 언니들' 특집!
좀 놀아본 언니들의 입담 폭주~

전설의 언니들이 왔다!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7일(수) 방송분의 '보스 시스터즈, 전설의 언니들' 특집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가요계의 레전드 디바들인 이효리·채리나·가희·나르샤가 자리해 셀프영상으로 직접 홍보에 나서 눈길을 모은다.

어서와요~ 레전드 언니들 (쏘~쿨)


시청자분들~ 수요일에는 저희들의 쿨한 입담에 빠져보시죠! #섹시퀸, #디바, #레전드


이들은 간단한 인사를 하고 "지금 <라디오스타> 녹화하러 왔는데요~ 오늘 방송된데요"라는 이효리의 다소 어색한<라디오스타> 홍보 멘트와 함께 셀프캠을 시작했다. 채리나와 나르샤는 이효리의 어색한 진행에도 당황하지 않고 "몇시에 하는데요~?"라고 묻고 "수요일 밤 11시 10분 본방사수 해주세요"라고 답하며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이어 이효리가 가희에게 "오늘 어떤 이야기들이 나갈 예정인가요?"라고 묻자 가희는 "저 이효리 팬으로 나와가지고요"라고 재치있는 답을 해 모두가 환호했고 현장은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물들었다.

또한 이효리는 "놀던 언니들의 결혼생활 이야기"가 나갈 예정이라고 말하며 가요계의 레전드 디바, 조금 놀던 언니들의 깨 쏟아지는 결혼담에도 기대가 모아지며 이들이 본방송에서 어떤 이야기를 펼칠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황스타' 스페셜MC 황치열!

이어서 이번주 스페셜MC로 나선 황치열이 단독으로 셀프캠에 모습을 보였다.

황치열은 "오늘 스페셜MC로 출연한 황치열입니다"라고 인사를 건넨 후 "여러분들 재미! 감동! 시간 가는 줄 모르실겁니다"라고 역대급 방송을 예고했다. 이어 채리나와 가희, 나르샤를 비추며 "보이시죠? 대단하죠~ 여러분들 본방사수 안하시면 후회하실거에요"라고 말하며 <라디오스타>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이에 레전드 방송을 예고하는 전설의 언니들의 쿨한 입담과 황치열이 스페셜 MC로 나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라디오스타> 본방송에서는 이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 것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효리·채리나·가희·나르샤+ 스페셜MC 황치열이 출연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보스 시스터즈, 전설의 언니들' 특집은 5일(수)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라디오스타> 스타들의 더 많은 셀프캠 영상 보러가기


iMBC 조혜원 | 화면캡쳐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