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쌈 마이웨이> 박서준, 청력 이상증세…엔딩은 꽃길 맞는거죠?

기사입력2017-07-05 08:1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예상치 못한 충격 전개가 시작됐다.

4일(화)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최애라(김지원)의 만류에도 “원래 신난 놈은 아무도 못 이기는 거다”며 자신 있게 링 위에 오른 고동만(박서준)이 경기 도중, 김탁수(김건우)의 박치기에 부상을 당했다. 그리고 그 충격으로 애라의 목소리는 물론, 갑자기 세상의 소리가 제대로 들리지 않게 됐다.


이날 과거 자신에게 승부 조작을 제안했지만, 돈을 빌미로 소리 소문 없이 빠져나갔던 탁수와 10년 만에 맞붙게 된 동만. 모두들 신인 동만이 스타 격투기 선수 탁수에게 처참히 무너질 것이라고 예상했고, 애라 역시 같은 이유로 “내 맘은 진짜로는 너 내일 못 일어나게, 너 잘 때 막 마취 총이라도 쏴 놓고 싶다”며 울먹였다. 동만이 “보통 좋은 게 아니라, 진짜로 겁나 좋아하기” 때문.

“아프면 탭쳐. 꼭 쳐. 안 치면 내가 올라가서 파토 낼 거야. 진짜 철장 타고 넘어 갈꺼야”라는 애라의 협박(?) 때문일까. 세상의 예상과 달리 동만과 탁수의 경기는 접전이었다. 동만은 탁수에게 강력한 킥을 날렸고, 상대적으로 강한 스탠딩 승부를 유도하며 경기를 이끌었다. “니 동생은 앉아만 있어서 너는 서서 싸우고 싶냐”는 탁수의 도발에 그를 번쩍 들어 그라운드로 메다꽂기까지 했다.



하지만 경기에서 밀릴 경우를 대비해 온 탁수는 반동으로 머리가 튀어 오른 척, 동만의 눈을 강하게 들이받았다. 박치기를 그대로 흡수한 동만은 피를 잔뜩 흘리기 시작했고, 탁수의 의도대로 경기는 무효처리가 됐다. 링 위에서 “스톱하지 말라고! 나 싸울 수 있다고!”라는 동만의 포효는 묻혀버렸고, “사실 말이 무효지, 부상도 다 실력 아니겠어요?”라는 탁수의 인터뷰만 남아 깊은 분노를 자아낼 뿐이었다.

불행 중 다행히도 눈썹 부근이 찢어진 것뿐, 큰 부상은 없었던 동만. 그러나 “내가 탭 치라고 했지! 코치님이 그라운드 안 된다고 했지!”라며 울먹이던 애라를 달래주던 중, 동만의 눈빛은 갑자기 불안정하게 흔들리기 시작했다. 애라의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게 된 것. 겁에 질려 다급히 귀를 치며 “너 왜, 말을 그렇게 해! 너 왜 목소리를 안내! 왜 다 소리를 안내!”라며 절규한 동만의 앞에 어떤 일이 닥친걸까.

폭풍우 같은 전개로 남은 2회에 궁금증을 증폭시킨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10일 밤 10시 KBS 2TV 제15회가 방송된다.

iMBC 차수현 | 사진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