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DAY6(데이식스) 도운, '심쿵' 옆모습 티저 이미지 공개!!

기사입력2017-07-04 15:1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DAY6가 7월 6일 새 디지털 싱글 'Hi Hello' 공개에 앞서 멤버 도운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4일 정오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도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도운은 여심을 저격하는 훈훈한 옆모습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도운에 앞서 성진, Jae, Young K, 원필의 이미지가 릴레이 공개되며 7월 컴백을 앞둔 DAY6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Hi Hello'는 DAY6가 공개한 기존 타이틀곡들이 지닌 느낌보다 좀 더 편안하고 로맨틱한 색채와 입체적인 보컬로 듣는 이의 감성을 두드린다. 특히 이번 신곡은 그간 DAY6가 발표했던 노래 중 최초로 사랑이 이뤄지는 내용의 가사를 담고 있어 차별화를 이룬다.

'Hi Hello'는 DAY6가 2017년 한 해 동안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Every DAY6'의 일곱 번째 디지털 앨범 타이틀곡이다.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매달 신곡을 선보이는 프로젝트 'Every DAY6'로 팬들과 만나온 DAY6는 이를 집대성해 6월 7일 첫 정규앨범 'SUNRISE'를 발매했다. 총 14트랙의 자작곡으로 채운 이 앨범을 통해 '믿고 듣는 데이식스'라는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인 반환점을 돈 DAY6는 하반기에도 'Every DAY6'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신곡 발표와 더불어 공연을 통해서도 팬들과 만나온 DAY6는 7월 29일과 30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Every DAY6 Concert in July'라는 타이틀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또 해외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21일 타이페이, 8월 13일과 26일 태국 방콕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DAY6 Live & Meet 2017'이라는 타이틀로 현지 쇼케이스 및 팬미팅에 나선다. 8월 19일에는 도쿄서 열리는 일본 대표 록 페스티벌 '섬머소닉 2017'에도 참여한다.

한편 DAY6의 7월 프로젝트 'Every DAY6 July'의 신곡 'Hi Hello'는 7월 6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