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2PM 준호, 일본 전국 솔로 투어 스타트! 미니 앨범 ‘2017 S/S’ 발표까지

MUSIC톡홈페이지 2017-07-04 11:03
2PM 준호, 일본 전국 솔로 투어 스타트! 미니 앨범 ‘2017 S/S’ 발표까지
2PM 멤버 준호의 일본 솔로 투어가 1일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성황리에 막을 올렸다.


준호는 지난 1~2일 양일간 일본 후쿠오카 선팔레스 호텔&홀에서 열띤 환호와 함께 이번 전국 투어 ‘2017 S/S’의 포문을 열었다.

일본 솔로 데뷔 5년 차를 맞이한 준호는 2013년부터 매년 여름마다 솔로 활동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오리콘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꾸준한 인기몰이를 해왔다.

올해에도 예외 없이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오는 26일 일본서 5번째 솔로 미니앨범 ‘2017 S/S’를 발매하고 솔로 투어를 개최하며 현지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타이틀인 ‘S/S’는 ‘SUMMER STREAM’을 뜻하며, 5년 동안 여름마다 진행해온 솔로 활동을 표현한다.


준호는 이번 투어의 무대를 비롯해 라이브 전체의 프로듀싱을 직접 맡아, 여름의 밝고 컬러풀한 느낌을 강조하여 열정적인 무대를 꾸몄다.

후쿠오카 공연에서는 26일에 발매되는 솔로 앨범 ‘2017 S/S’의 수록 곡을 처음으로 선보였고, 기존 솔로 곡과 그룹 2PM으로 활동한 곡을 포함해 모두 21곡의 무대를 선사했다.

준호는 “여름 하루의 아침부터 밤까지,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 2013년 여름부터 오늘 2017년 여름까지!”라는 멘트로 공연장을 뜨거운 함성으로 가득 채웠다.


준호의 일본 솔로 미니 앨범 ‘2017 S/S’의 타이틀 곡인 ‘Ice Cream’은 밝고 상큼한 여름을 연상시키는 곡이다. 아티스트 준호의 매력을 아이스크림 토핑으로 비유한 팝 곡으로, 한번 들으면 머리 속을 맴도는 인상적인 후렴구에 귀여운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곡명에 어울리는 특별한 현지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오는 7월 6일부터 아이스크림 전문점 ‘COLD STONE’에서 ‘JUNHOXCOLD STONE’이라는 타이틀의 콜라보레이션 기획으로 신곡 ’Ice Cream’을 형상화한 오리지널 아이스크림 ‘이나츠Ice Cream’을 일본 전국 11개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한편 준호는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도쿄, 오사카, 삿포로, 나고야에서 8월 6일까지 일본 전국 5개 도시 12회 공연의 솔로 투어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