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DMZ, 더 와일드

이민호의 비하인드, "〈DMZ 더 와일드〉 무료 사진전에서 만나요"

DMZ, 더 와일드홈페이지 2017-07-04 08:56
이민호의 비하인드, "〈DMZ 더 와일드〉 무료 사진전에서 만나요"
MBC가 UHD 특집 다큐멘터리 〈DMZ 더 와일드〉 제작 500일간의 촬영 현장을 담은 사진전 ‘DMZ, 500 DAYS RECORD with Presenter LEE MIN HO’를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7월 7일(금)부터 8월 31일(목)까지 MBC 상암사옥 1층 로비에서 입장료 없이 무료로 진행된다.

다큐멘터리 〈DMZ 더 와일드〉는 지난 6월 프롤로그와 본편 3부로 이어진 대장정의 본 방송을 마친데 이어 오는 15일(토) 에필로그 형식의 특집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DMZ 더 와일드〉는 약 1년 6개월의 촬영 기간 전반에 걸쳐 프리젠터가 참여하는 새로운 형식의 자연 다큐멘터리로 배우 이민호가 프리젠터로 나서 큰 화제가 되었으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MBC는 ‘다큐 드림팀’과 ‘명품 프리젠터’의 만남으로 주목을 모은 이번 다큐멘터리의 여운을 사진전으로 이어 갈 계획이다.

이번 사진전에는 500일이라는 긴 시간 동안 혹독한 촬영 현장에서 다큐멘터리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열정을 보여주며 DMZ의 자연 속에 그림처럼 녹아든 프리젠터 이민호의 사진 80여 컷이 공개된다. 동시에 발간될 예정인 화보집 '이민호, 더 와일드'(LEE MIN HO, THE WILD)에 포함되지 않은 미공개 컷들도 다수 포함되어 있다.

사진전 현장에서는 ‘포토 이벤트’도 준비된다. 사진전을 찾아 이벤트에 응모한 관람객 중 20명을 추첨해 무료로 이민호의 대형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팬들의 입장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는 아이템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이벤트는 사진전 입장시 제공되는 전시 티켓(무료)에 붙어 있는 응모권을 절취하여 현장에서 응모 가능하다.

사진전이 시작되는 7월 7일(금)부터는 상암동 MBC 브랜드 스토어에서 다양한 MD 상품의 판매도 함께 진행된다. 사진전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이벤트인 셈. 사진전 관람자들은 이민호 화보집은 물론, 캘린더 세트, 포스터, 엽서, L홀더, 슬로건 등 다양한 MD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MBC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사진전 첫 날인 7월 7일(금)부터 9일(일)까지 사흘간 이민호의 화보집 ‘이민호, 더 와일드’를 시중보다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기간 한정 특전 상품도 제공한다.

이번 〈DMZ 더 와일드〉 사진전에 대한 이벤트 및 MD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MBC또는 MBC 브랜드스토어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