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쌈 마이웨이> 박서준-김지원 로맨스에 없는 두 가지?

기사입력2017-07-01 13:4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쌈, 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의 로맨스에도 없는 게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연출 이나정, 극본 임상춘,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23년간의 남사친, 여사친 관계를 정리하고 풋풋한 연인이 된 고동만(박서준)과 최애라(김지원). 키스와 함께 본격적인 연애에 돌입한 이후, 틈만 나면 뽀뽀하고 마음 가는 대로 솔직히 사랑하며 월, 화 밤을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는 이들에게도 없는 게 있다. 바로 겉과 속이 다른 내숭과 사심을 숨긴 방백이다.


#1. 겉과 속이 다른 ‘내숭’
23년간 친구로 지냈던 과거에 연인으로서의 하루하루를 더해가는 동만과 애라. 그렇기 때문에 정식으로 연애를 시작했지만, 친구로 지낼 때처럼 내숭 없이 솔직하고 과감하게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첫 데이트 기념으로 예쁘게 차려진 김치볶음밥을 대접받은 동만이 굳이 “내가 먹던 건 좀 개밥 느낌이었는데. 이건 연못에서 내 쇠도끼가 아니라 금도끼가 나온 기분인데”라고 비유하자, 애라가 부정 없이 머리를 넘기며 “닥치고 먹어”라고 한 것처럼 말이다.

말도 없이 외박하고 온 연인을 봐줘야 할까, 말아야 할까라는 연인들의 흔한 토론 중에서도 애라가 “그럼 내가 반대로 어디서 자고 들어왔어”라고 가정하자, “X쳐야 한다고 생각해. 아주 뚜까 맞아야 된다고 생각해. 빡!”이라는 동만. 하지만 그 덕분에 “너 나한테 미치게 여자야”라는 동만에게 “가슴이 너무 뛰어”라며 설레하던 애라처럼 결정적인 로맨스 타임마다 설렘이 극대화되고 있다. 편안함과 간질간질한 설렘을 오가는 동만, 애라의 완벽한 완급 조절도 이를 거들고 있다는 평이다.


#2. 사심 감춘 ‘방백’
첫 데이트 기념으로 원피스에 구두를 신고 나온 애라가 “되게 예쁘냐?”라고 묻자, 사심 가득 담아 “다리가 왜 예뻐! 니 다리 쳐다보는 새끼한테 돌려차기할 거 같으니까 바지로 갈아입고 나와”라며 버럭 한 동만. 묘한 분위기가 흐르는 집 안에서 “어제 사겼는데 오늘 뭐, 막 그러냐?”며 쭈뼛대는 동만에게 “우리가 오늘 사겼다고 오늘만 본 사인 아니잖아? 20년 넘게 순결했던 사이잖아. 그게 사람이냐. 사람이 그렇게 빡빡할 필요 있냐”며 침대 위로 올라온 애라. 순간의 감정을 방백으로 숨기지 않고 돌직구로 날리는 동만, 애라의 남은 이야기가 기대되는 이유다.

<쌈, 마이웨이>는 오는 3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13회가 방송된다.



iMBC 편집팀 | 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