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군함도> 황정민·소지섭·송중기의 훈훈한 케미 '스틸컷' 공개!

기사입력2017-06-30 11:1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영화 <군함도>는 일제 강점기, 일본 군함도(하시마, 군함 모양을 닮아 군함도라 불림)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베테랑>으로 1,341만 명을 동원한 류승완 감독과 대한민국 대표 배우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의 만남이 더해져 2017년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군함도>가 치열한 현장 속에서도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는 팀워크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혹독한 체중 감량과 실제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탈출 장면을 연기해야 했던 <군함도>의 배우들이 힘든 촬영 현장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다.


“황정민 배우는 100여 명이 넘는 출연진들과 합을 맞추는 것이 쉽지 않은데 수많은 출연자들에게 파이팅을 일으키며 현장 분위기를 계속 만들어주었다”고 전한 류승완 감독의 말처럼 주연배우 이상의 존재로 현장 전체를 이끌었던 악단장 ‘이강옥’ 역 황정민은 촬영 현장 곳곳에서 배우들과 함께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황정민은 영화 속 여러 캐릭터들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안한 것은 물론 언제나 현장에서 배우들을 격려하며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어 황정민과 경성 최고의 주먹 ‘최칠성’ 역 소지섭의 스틸은 6개월 여 촬영 기간 동안 끈끈한 팀워크를 쌓아갔던 류승완 감독과 배우들이 촬영 전 여유로운 모습으로 대화를 나누고 있어 치열한 촬영 현장 속 유쾌한 에너지를 엿보게 한다.


뿐만 아니라 광복군 소속 OSS 요원 ‘박무영’ 역의 송중기가 “소지섭 배우는 현장에서 ‘<군함도>에서 안전을 맡고 있는 소지섭’이라고 불릴 정도로 현장을 많이 신경 써주었다”며 소지섭의 세심한 배려로 큰 사고 없이 촬영을 마무리 할 수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촬영이 들어가기 전 함께 호흡을 맞추는 황정민과 송중기의 스틸은 연기 열정을 느끼게 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황정민 선배와 함께 연기한 것만으로도 영광이었다. 어떻게 작업하시는지 보는 것도 큰 공부였다”고 전한 송중기와 황정민은 서로에 대한 신뢰와 애정으로 완성된 연기 호흡을 기대하게 한다.


군함도 조선인 소녀들에게 든든한 언니가 되어주는 ‘말년’ 역의 이정현과 이강옥의 딸 ‘소희’ 역 김수안의 스틸은 언니와 동생처럼 편안하게 앉아 있어 두 사람의 돈독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김수안은 “이정현 언니는 현장에서 다정하게 잘 챙겨주셨다. ‘말년’ 언니에게 의지하는 연기가 자연스럽게 나올 수 있었다”고 전해 특별한 연기 앙상블을 예고한다.


이렇듯 치열했던 촬영 현장에서도 역대급 호흡으로 완성된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가 담긴 <군함도>는 올 여름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과 여운을 전할 것이다.

영화 <군함도>는 일제강점기 수많은 조선인들의 강제 징용이 있었던 숨겨진 역사를 모티브로 류승완 감독이 새롭게 창조해낸 이야기이며, 파워풀한 캐스팅이 더해진 2017년 최고 기대작으로 오는 7월 26일 관객들을 찾을 것이다.


iMBC 인턴기자 조은솔 | 사진 제공 퍼스트 룩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