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외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전세계 최초 한국에서 2주먼저 개봉 확정

외화홈페이지 2017-06-28 11:51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전세계 최초 한국에서 2주먼저 개봉 확정
전세계 최고의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오리지널 블록버스터이자 국내에서도 550만 이상 관객을 동원한 <쥬라기 월드>의 속편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2018년 6월 6일(수) 현충일, 전세계 최초로 대한민국 개봉을 확정하고 압도적 위용의 로고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수입/배급: UPI 코리아 | 제작 총괄: 스티븐 스필버그 | 출연: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외 | 국내 개봉: 2018년 6월 6일(수)]


지난 2015년 전세계를 강타하며 역대급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쥬라기 월드>의 속편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2018년 6월 6일(수) 현충일, 대한민국에서 전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이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의 북미 개봉일(6월 22일) 보다 무려 약 2주 정도 빠른 것으로 대한민국의 가파른 영화 성장과 세계적 위상을 시사하는 바다. 2015년 6월 11일 국내 개봉한 전편 <쥬라기 월드>는 550만 이상 관객을 동원하며 빅 히트를 기록한 바, 다시 한번 대한민국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국내 개봉확정과 함께 첫 비주얼인 로고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는 <쥬라기> 시리즈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와 더불어 압도적인 위용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의 카피 ‘진화는 계속된다’는 전세계를 위협할 그들의 진화와 새로운 위기를 예고하며 눈길을 끈다.

또한 이번 속편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역시 전대미문의 오리지널 흥행 블록버스터 <쥬라기> 시리즈를 탄생시킨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 총괄을 맡았으며,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등 전편의 캐스트들이 다시 합류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멤버 이안 말콤 박사 역의 제프 골드브럼이 출연해 <쥬라기 공원>과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이야기가 어떻게 엮이게 될지 궁금증도 자아낸다. <쥬라기 월드>의 감독 콜린 트레보로우는 듀렉 코놀리와 함께 이번 작품의 각본을 맡았으며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스페인 출신의 명감독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가 메가폰을 잡아 더욱 탄탄해지고 강력해진 시리즈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한편 <쥬라기 월드>는 역대 월드 와이드 및 북미에서 <아바타>, <타이타닉>,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 이어 4위에 랭크 된 작품. 현재 월드 와이드 수익 약 1,670만 불이라는 놀라운 흥행 기록을 보유한 <쥬라기 월드>에 이어 속편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역시 전작의 폭발적 흥행 신드롬을 이어나갈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세계적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쥬라기 월드>의 속편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2018년 6월 6일(수) 현충일, 전세계 최초로 국내 스크린 상륙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UPI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