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웹예능

<마구단> 윤보미, 본격 훈련 돌입! '120만뷰 돌파' 대박행진

웹예능홈페이지 2017-06-28 11:24
<마구단> 윤보미, 본격 훈련 돌입! '120만뷰 돌파' 대박행진
MBC 웹 콘텐츠 <마구단>이 공개 3회만에 120만뷰를 돌파하며 대박 행진을 이어갔다.


<마구단>은 꽃길소녀의 구속 100km 투수 도전기로 야구를 사랑하는 소녀들이 최정상 멘토를 만나 야구마스터가 되기까지 도전하는 국내 최초 스포츠 미션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그 첫 번째 주인공의 꽃길소녀는 에이핑크 윤보미가 출연해 지난 20일, LG 대 삼성 잠실종합운동장 경기를 통해서 시구를 던지며 연일 화제가 됐다.

카카오TV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마구단>은 현재까지 본영상, 예고영상, '스포츠매거진' 클립 영상 등을 통합해 누적 조회수가 120만뷰를 돌파했으며 이는 공개한지 3회만에 이룬 쾌거다.

또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으며 예능, 스포츠, 걸그룹 팬들의 '취향 저격'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다.

28일 공개된 <마구단> 3회에서는 경희대 야구부와 함께 본격 훈련에 돌입한 보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첫 구속 측정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입증한 보미는 시구 100km 구속 성공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줘 조회수가 10만을 넘으며 단번에 카카오TV 인기 영상에 올라가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새로운 도전으로 웹콘텐츠 기획을 시도한 MBC 아나운서국의 첫 프로젝트, '소녀 마구를 던지다' <마구단> 4회 방송은 오는 29일(목)에 공개될 예정이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