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아작쇼> 크리샤츄, '남다른 어린 시절 大공개' 롤모델 효린 커버곡도 도전!

기사입력2017-06-20 11:2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K팝스타 시즌6〉 준우승자 크리샤 츄가 20일 밤 9시 해요TV <아주 작은 쇼케이스(이하 아.작.쇼)>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방송 출연 당시 뛰어난 가창력과 귀여운 외모로 대중들의 이목을 끌며 준우승을 차지한 크리샤 츄는 지난달 28일 하이라이트의 멤버 용준형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솔로 데뷔곡 ‘트러블(Trouble)’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특히 크리샤 츄의 데뷔 무대 영상은 방송 이후 Youtube에서 조회 수 30만을 돌파하며 그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하기도 했다.

크리샤 츄는 2회에 걸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해요TV의 <아.작.쇼>를 통해 그동안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여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가수라는 꿈을 이루기까지의 과정을 공개한다.


어린 시절부터 끼가 남달랐던 크리샤 츄의 ‘노래자랑 대회’ 영상들과 이에 대한 에피소드들을 모두 공개할 예정으로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크리샤 츄의 꿈을 향한 도전 그리고 성장기를 한눈에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방송에서 크리샤 츄는 ‘팬들과 함께 쓰는 프로필’로 다재다능 매력을 인증하고, 다양한 컨셉의 라이브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크리샤 츄는 초밀착 ‘눈,코,입 라이브’를 통해 깜찍한 매력과 함께 뛰어난 가창력 선보이고, 평소 롤모델로 밝혀온 '효린'의 노래 중 한 곡을 골라 크리샤 츄 버전의 색다른 커버곡에도 도전 할 예정이라 모아진다.

생방송에 앞서 크리샤 츄는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너무 고맙고 이번 아.작.쇼를 통해 팬들과 더욱 돈독해지고 싶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이니만큼 저만의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 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다재다능 팔방미인 크리샤 츄와의 설레이는 만남은 20일(화)과 27일(화) 밤 9시, 2회에 걸쳐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모바일 앱 ‘해요! ‘해요TV’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TV ‘해요TV’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중국 웨이보 라이브 플랫폼 이즈보(一直播 )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서도 전 세계 어디에서든 해요TV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