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싱어송라이터 라군, 오늘(20일) 새 싱글 '바이' 발표…'커플 감성' 저격

기사입력2017-06-20 10:4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라군 새 싱글 '바이' 티저 이미지. 싱어송라이터 라군은 20일 낮 12시 새 싱글 '바이'를 발표한다. /리엔트리 레이블 제공
라군 새 싱글 '바이' 티저 이미지. 싱어송라이터 라군은 20일 낮 12시 새 싱글 '바이'를 발표한다. /리엔트리 레이블 제공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싱어송라이터 라군(RAGOON)이 새 싱글로 돌아온다.


20일 라군 소속사 리엔트리 레이블에 따르면 라군은 이날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새 싱글 '바이(Bye)'를 공개하고, 국내와 일본 활동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전망이다.


라군은 그간 퍼블리싱 프로듀서로 활약하며 2PM 2AM 선미 정준영 갓세븐 트와이스 등 다양한 뮤지션의 프로듀싱 및 코러스에 참여해 온 실력파 작곡가 겸 보컬리스트다.


이번 새 싱글 '바이'는 올 여름 커플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알앤비 팝 장르로, 권태기, 무관심, 반복되는 패턴 등 남녀간의 만남 가운데 벌어지는 갈등을 이야기하는 곡이다.



KBS2 드라마 '김과장' OST와 최근 발표한 싱글 '동화'로 주목을 받은 가수 달다가 '바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각각 알앤비와 어쿠스틱 팝이라는 다른 색깔을 가진 두 아티스트의 감성이 '바이'에서 어떤 느낌으로 표현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라군이 소속된 리엔트리 레이블은 라군의 '바이' 뿐만 아니라, 최근 신민철 박윤화로 구성된 그룹 투맥스가 합류하며 공동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다음 달에는 달다의 새 미니앨범, 투맥스의 새 싱글을 연이어 발표하며 대중들에게 더욱 다양한 음악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더팩트] 인기기사 보러 가기 ☞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