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복면가왕

'흥부자댁' 6연승 신기록 달성하며 58대 가왕 수성…'마린보이'는 가수 존박

복면가왕홈페이지 2017-06-18 19:00
 '흥부자댁' 6연승 신기록 달성하며 58대 가왕 수성…'마린보이'는 가수 존박


'흥부자댁'이 58대 가왕에 등극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흥부자댁'과 '마린보이'가 58대 가왕전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여성가왕 최초 6연승을 노리는 '흥부자댁'은 강자 '마린보이'에 'home'을 선곡해 방어전을 펼쳤다. '흥부자댁' 특유의 한계를 모르는 고음에 스튜디오는 경악할 수 밖에 없었다.

58대 가왕의 주인공은 '흥부자댁'이었다. 그녀의 신기록 달성에 판정단은 물론 경쟁자였던 '마린보이'까지 박수를 보내며 기뻐했다.

'흥부자댁'은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6연승까지 달려올 수 있게 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에 '마린보이'가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다. 그는 가수 존박이었다. 존박은 "가면을 쓰고 하니까 이상하게 자신감이 많이 생긴다"며 짧은 소감을 전했다.

또 그는 "어렸을때부터 힙합을 많이 들어서 할수만 있다면 랩퍼로 활동하고 싶다"며 야심찬 포부를 밝혔다. 이어 그는 "복면가왕이니까 가능했던거지, 음악중심에 가서 랩을 했다면 짤방으로 돌아다닐 것"이라며 "저에겐 뜻깊은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마저 전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저녁 4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최고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