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발칙한 동거 - 빈방 있음

[선공개] 다시 '멘붕'에 빠진 김희철과 단호한 여자친구 <발칙한 동거>

발칙한 동거 - 빈방 있음홈페이지 2017-06-16 18:07
[선공개] 다시 '멘붕'에 빠진 김희철과 단호한 여자친구 <발칙한 동거>
​​'만두 한쪽도 나눠먹어야 맛있는 법! (feat.타버린 빨간식탁)’

MBC 예능프로그램 <발칙한 동거-빈방있음> 홈페이지에 16일(금) 방송되는 새 동거인 김희철-여자친구의 이야기가 담긴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희철의 고양이 희범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예린, 은하의 모습과 만두 한쪽도 사이 좋게 나눠 먹는 김희철과 여자친구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9일 집에 왁자지껄 들어선 여자친구와 이에 '멘붕'에 빠진 김희철의 첫 만남이 그려지면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모은 김희철-여자친구는 이 영상에서 전 편과는 또 다른 특별한 케미를 보이며 보는 이들의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원, 유주, 신비, 엄지가 함께 나눠 먹을 만두를 굽는 동안 예린과 은하는 희철의 반려묘 희범이와 친해지기 위해 함께 시간을 보내는 장면이 그려졌다.

희범이와 친해지고 싶었던 예린은 희범이를 쓰다듬었지만 까칠한 성격의 희범은 예린에게 기습 '냥펀치'를 날리는 모습을 보이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여자친구 멤버들은 만두를 다 구워 식탁에 올려 놓기 위해 희철에게 냄비 받침이 어디 있는지 묻자 냄비 받침이 따로 없는 희철은 그냥 식탁에 올리라고 말했다. 그러나 여자친구 멤버들이 희철의 말에 따라 식탁 위에 그냥 프라이팬을 올리자 희철의 식탁이 동그란 모양으로 타버리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에 희철은 "이게 몇백만 원인데!"라고 말하며 충격에 빠지지만 여자친구 멤버들은 "몇백만 원 짜리인데, 몇 천 원짜리 냄비 받침은 없나요?"라고 단호하게 대응해 보는이들을 폭소케했다.

끝으로 사이좋게 만두를 나누어 먹는 여자친구와 여자친구를 살뜰이 챙기는 다정한 김희철의 모습이 그려지며 영상이 마무리 되었다.

한편, 김희철-여자친구의 '비글미 폭발' 동거 이야기는 16일 밤 9시 30분 <발칙한 동거-빈방있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많은 선공개 영상 보러가기


iMBC 조혜원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