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D 수첩

〈PD수첩〉 '정유라 거짓말' 의혹 파헤친다!

PD 수첩홈페이지 2017-06-13 16:36
〈PD수첩〉 '정유라 거짓말' 의혹 파헤친다!
정유라 씨가 13일 다시 검찰에 소환됐다. 지난달 31일 범죄인인도 절차에 따라 송환되고 나서 세 번째로 이뤄지는 검찰 조사다.


MBC 〈PD수첩〉에서는 '정유라‘를 둘러싼 논란에 대해 집중적으로 파헤친다.

〈PD수첩〉은 노승일 전 K스포츠재단 부장이 정유라 측의 거짓말을 입증할 수 있다고 밝힌 문서를 입수해 최초 공개한다. 이 문서에는 최순실 씨의 서명이 담겨 있으며 정유라 측 변호인단이 지난 5일 열린 공판에서 한 주장을 뒤집을 수 있는 내용이 담겨있다고 전해졌다.

국정농단의 핵심인물이자 비선실세 최순실 씨의 딸 정유라. 245일 만에 모습을 드러낸 그녀는 인터뷰 내내 '모르쇠'로 일관했다. 〈PD수첩〉에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정유라의 발언들이 순수한 본인의 의도에서 비롯한 것인지, 사전에 치밀하게 계획된 것인지 분석했다.

그들은 무엇을 위해, 누구를 위해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일까. 그 거짓말의 향방을 〈PD수첩〉에서 직접 밝힌다.

1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PD수첩〉은 또 우리 생활 깊숙이 침투해 있는 유전자 조작 농산물(GMO) 관련 논란도 집중 조명한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