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복면가왕>이 또 해낸 화려한 라인업, '매력부자들의 등장'

기사입력2017-06-12 08:1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두 명의 마이클 잭슨이 <복면가왕>의 무대를 빛냈다.

11일(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57대 가왕 ‘흥부자댁’에게 도전하는 8인의 복면가수들이 듀엣곡 대결을 펼쳤다. 그 중 단연 화제는 같은 듯 전혀 다른 매력으로 경연을 넘어 환상의 헌정듀엣을 보여준 두 마이클 잭슨이었다.



의상 컬러에 따라 ‘화이트 잭슨’과 ‘블랙 잭슨’으로 소개된 두 복면가수는 마이클 잭슨을 연상케 하는 복면과 의상으로 ‘빌리 진’의 무대를 그대로 재현해냈다. 마이클 잭슨의 전매특허인 절도 있는 퍼포먼스와 특유의 창법까지 완벽하게 구사하며 우열을 가리기 힘든 고품격 무대를 완성했지만 3표차로 안타깝게 패한 ‘화이트 잭슨’은 바로 슈퍼주니어M의 가수 헨리였다. 앞선 무대에서 환상 문 워크와 가창력으로 거친 남성미를 발산한 그는 솔로무대에서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를 선곡해 귀여운 연하남의 매력을 여실히 보여주기도 했다.


탈락의 심정을 담은 즉흥 ‘창피송’으로 애교 섞인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한 헨리는 “예능을 많이 하다 보니 다들 내 음악을 진지하게 듣지 않아 고민이 많았다. 마스크를 쓰면 내 음악을 진지하게 들어 주실 것 같아 출연하게 됐다”라며 출연계기를 전했다.


또한 유쾌한 매력으로 미친 존재감을 드러낸 ‘의자왕’은 개그맨 정찬우였다. 그는 듀엣곡으로 故 김현식의 데뷔곡 ‘봄여름가을겨울’을 불러 개가수의 원조다운 반전 가창력과 여유 넘치는 무대매너를 선보였다.



한편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넘치는 흥과 끼로 판정단의 시선을 사로잡은 ‘오아시스’는 레인보우 출신 가수 지숙이었다. 듀엣곡으로 이은미의 ‘애인있어요’를 부른 그녀는 깊은 감성을 담은 목소리로 열창하며 흔들림 없는 노래실력을 뽐냈다. 이밖에도 훤칠한 비주얼과 달콤한 보이스의 ‘갈매기’는 배우 류태준이었다. 그는 이승열의 ‘비상’을 진한 남성미가 묻어나는 음색으로 열창해 판정단으로부터 ‘노래에 필이 충만한 의심할 여지없는 가수’라는 극찬을 받았다.

여성가왕 최초로 6연승이라는 대기록에 도전하는 ‘흥부자댁’의 대기록 달성을 저지하기 위해 나선 막강한 노래실력자 4인의 솔로무대는 이번 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방송된다.

iMBC 차수현 | 사진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