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하백의 신부 2017> 남주혁, '만찢' 비주얼 스틸 첫 공개!

기사입력2017-06-10 12:0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tvN 새 월화드라마 신(神)므파탈 로맨스 <하백의 신부 2017>에서 남주혁이 ‘만찢’ 비주얼부터 ‘넘사벽’ 계급까지 모든 것을 갖춘 ‘물의 신’ 하백으로 변신한다. 특히 인간계로 내려온 신 ‘하백’의 모습이 최초 공개돼 궁금증을 높인다.


오는 7월 3일(월) 밤 10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연출 김병수/ 극본 정윤정/ 제작 넘버쓰리픽쳐스) 측은 10일 주인공 ‘하백’ 역을 맡은 남주혁의 첫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하백의 신부 2017>은 인간 세상에 내려온 물의 신(神) 하백(남주혁 분)과 대대손손 신의 종으로 살 운명으로, 극 현실주의자인 척하는 여의사 소아(신세경 분)의 신(神)므파탈 코믹 판타지 로맨스.


남주혁이 <하백의 신부 2017>에서 맡은 역할은 인간계로 내려온 신(神)므파탈 물의 신 ‘하백’. 드라마 사상 가장 ‘넘사벽’ 계급을 가진 신이자 모든 이를 무릎 꿇게 하는 비주얼까지 갖춘 범접불가 캐릭터다. 특히 왕위계승자의 권위를 인정하는 신석을 회수하기 위해 온 인간계에서 자신을 한낱 망상장애 환자로 여기는 ‘신의 종’ 소아(신세경 분)를 만나 ‘운명적 주종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 날 첫 공개된 스틸컷에는 인간의 모습을 한 ‘물의 신’ 하백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공개된 ‘하백 이미지 영상’에서 푸른 머릿결과 지금껏 본 적 없는 신비로운 비주얼로 고고한 자태를 뽐냈던 수신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인간이 된 ‘하백’의 모습은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 황홀경을 선사한다. “짐이 곧 하백이니라” 말하듯 수국의 왕위계승자에게서 묻어나는 시크한 미소와 턱 끝에서부터 뚝뚝 떨어지는 기품으로 보여준 그의 모습은 <하백의 신부 2017>에 대한 흥미를 높인다.



남주혁은 현재 ‘하백’ 역에 완벽하게 빙의된 상태로, 현장에서 김병수 감독과 의견을 주고 받으며 매력적인 ‘하백’ 캐릭터를 만들어내기 위해 혼신의 힘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남주혁은 “하백은 자존감이 넘치고 자기애로 똘똘 뭉친 캐릭터로, 이전에 시도해보지 않은 캐릭터였기에 더욱 끌렸다”면서 “극 중 하백이 ‘물의 신’으로 품격을 제일 중요시하는데, 낯선 인간계로 내려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나가는 모습이 재미있게 그려질 것 같다”는 말로 <하백의 신부 2017>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덧붙여 “<하백의 신부 2017>이 스핀오프 드라마인 만큼 원작 캐릭터의 매력은 살리면서 나만의 개성을 더해 입체적인 캐릭터를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 모두가 기대하시는 하백의 모습으로 찾아뵐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하며 ‘남주혁표 하백’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은 7월 3일(월)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iMBC 편집팀 | 사진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