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주 작은 쇼케이스

<아주 작은 쇼케이스> 크나큰, 팬들과의 유쾌한 두 번째 만남!

아주 작은 쇼케이스홈페이지 2017-06-08 10:45
<아주 작은 쇼케이스> 크나큰, 팬들과의 유쾌한 두 번째 만남!
크나큰이 모바일 생방송 해요TV의 <아주 작은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두 번째 만남을 가진다.


크나큰은 지난 5월 30일 <아주 작은 쇼케이스> 1회를 시작으로 이번 6월 8일 목요일 밤 9시에 팬들과의 두 번째 만남이자 아쉬운 마지막 만남을 가진다.

크나큰(박승준, 김유진, 김지훈, 정인성, 오희준)은 5인조로 구성된 보이그룹으로 최근 더욱 성숙해진 모습과 남성미를 주무기로 내세운 타이틀곡 ‘해, 달, 별’로 컴백해 미국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크나큰은 지난 <아주 작은 쇼케이스> 1회에서 타이틀곡 ‘해, 달, 별’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과 스토리들을 공개하고, 미션 수행 중 의도치 않은 ‘먹방’과 ‘아무말 대잔치'를 벌이는 등 팬들에게 큰 웃음과 재미를 안기며 그간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뽐낸 바 있다.

이번 2회에서는 ‘입덕 해시태그’와 ‘고민상담소’ 코너를 통해 멤버들의 꾸밈없는 모습들을 가감없이 드러 낼 예정으로, ‘입덕 해시태그’에서는 평소 팬들 사이에서 유명한 멤버들의 일화, 과거 모습 등 방송 전 해요! 앱을 통해 받은 시청자들의 사전 제보를 바탕으로 꾸며진다.

또한 ‘눈, 코, 입 라이브’와 ‘실루엣 라이브’로 폭풍 가창력까지 뽐낼 예정이다.

특히 멤버 유진은 MBC <복면가왕>에서 ‘어쩌다 마주친 UFO’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해 ‘성시경 목소리 닮은 꼴’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이번 방송에서는 어떤 선곡과 무대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심쿵 유발 프로 여심 저격러 크나큰(KNK)과의 만남은 오는 6월 8일 목요일 밤 9시에 iMBC ‘해요!’ 앱과 ‘해요T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 및 실시간 채팅에 참여할 수 있으며 중국 ‘웨이보’ 라이브 플랫폼 ‘이즈보(一直播 )’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서도 전 세계 어디에서든 해요TV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