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이영자, 붐에 돌직구 "사건 이후 처음이지?"

기사입력2017-06-05 09:5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사건 이후 첫 출연 아니야?”

5일 (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유쾌한 입담의 만능 엔터테이너 붐, 걸 그룹계를 평정한 대세 중의 대세 트와이스 정연, 다현이 출연했다.

오프닝에서 이영자는 붐에게 “사건 이후로는 첫 출연 아니냐”며 돌직구를 날렸지만 붐은 “인생의 전반전 때 나왔고, 지금은 후반전이고, 연장전까지 갈 거다”라며 재치 있게 넘겨 방청객들의 웃음을 빵 터트렸다.



한편 40여 개의 화분을 키우고 있다는 붐은 “돈을 벌게 해주는 화분이 있다. 일이 잘 될 때는 화분에서 새순이 계속 자라고, 일이 안 되면 죽어버린다”며 화분의 신기한 힘에 대해 이야기 했다. “5년 동안 쉬면서 완전히 죽었겠다”는 이영자의 촌철살인 멘트에 붐은 “얼마 전부터 다시 새순이 나고 있다”며 남다른 화분 사랑을 보였다.


이날 사연에는 4살, 3살 아이를 둔 결혼 4년 차 남편이 출연했다. “제 아내는 ‘나중에 병’에 걸렸습니다. 산더미 같이 쌓인 설거지도 ‘나중에~’, 엉망진창인 집 정리도 ‘나중에~’ 심지어 아이가 불덩이처럼 열이 올라도 아직 괜찮다며 병원은 나중에 가도 된다고 하네요. 다들 원래 이렇게 살고 있나요?”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주인공은 “퇴근하고 집에 오면 다 쓴 기저귀나, 쓰레기, 과자 부스러기 등이 바닥에 널려있는데 아이가 어려서 주워 먹기도 한다”며 위생적인 문제로도 답답해했다. 실제 집안 사진을 본 MC와 게스트들은 널려있는 쓰레기와 물건 때문에 발 디딜 곳이 없어 헤매는 아이의 모습을 보고 경악했다.

아이가 38도까지 열이 오르는데도 병원에 가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는 “아이가 열이 나도 잘 먹고 잘 놀아서 상태를 지켜보는 중이었다. 어차피 병원에 가도 하루 이틀 뒤에 오라고 한다”고 답하는 등 MC들의 질문에 따박따박 이유를 설명해 모두가 아내의 의견에 공감하는 분위기로 흘러가기도 했다.

항상 나중으로 미루는 아내 때문에 고민인 남편의 이 사연은 6월 5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공개된다.

iMBC 차수현 | 사진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