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2PM 콘서트 '6Nights', 오늘 스타트! 부상 JUN. K 합류하며 '완전체' 공연

기사입력2017-06-02 12:0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2PM의 콘서트 '6Nights'가 오늘부터 막을 올린다.


2PM은 6월 2일 오후 8시, 3일 오후 7시, 4일 오후 6시 그리고 9일 오후 8시, 10일 오후 7시, 11일 오후 6시 등 6회에 걸쳐 서울 안암동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2PM CONCERT '6Nights''라는 타이틀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월 24일~26일, 3월 3일~5일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내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진행중이던 콘서트가 멤버 JUN. K의 부상으로 취소된 데 따른 재공연.

JUN. K는 2월 26일 공연 중 불의의 사고로 오른쪽 팔꿈치와 손가락 골절상을 입었고, 이에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월 3일부터 5일까지 예정된 공연에 대한 환불 조치를 하고 공연을 취소했었다.


당시 JUN. K의 사고로 예정됐던 나머지 공연을 취소했지만 JYP는 그간 2PM를 믿고 응원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콘서트를 총 6회로 다시 진행하기로 했다.

특히 공연에는 재활치료를 받고 건강을 회복중인 JUN. K가 합류,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2PM은 지난해 9월 발표한 정규 6집 ‘GENTLEMEN'S GAME' 활동 후 개별 활동에 주력해왔다.

JUN. K는 지난 1월 솔로앨범을 발표하며 팬들과 만났고, 17%를 상회하는 시청률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사랑받은 KBS2 수목드라마 <김과장>에서 '서율'역을 맡아 연기자로서도 호평을 받은 준호는 7월 일본에서 다섯 번째 솔로앨범을 발매하고 5개 도시 전국 투어에 돌입한다.


영화 <시간위의 집>에서 배우 김윤진과 연기호흡을 맞춰 안정감 넘치는 연기를 보여준 택연은 8월부터 방송 예정인 OCN드라마 <구해줘>에서 주연을 맡아 촬영에 몰두하고 있다.

우영은 두번째 일본 솔로투어 'Party Shots'을 진행하며 현지에서 인기몰이를 했고, 닉쿤은 JYP픽쳐스 제작 웹드라마 <마술학교>에 캐스팅된 상태.

KBS2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에 출연중인 찬성은 오늘부터 7월 30일까지 서울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상연되는 <나의 사랑, 나의 신부>를 통해 연극 무대에도 데뷔한다.

멤버들의 활발한 개별 활동 중 갖는 이번 콘서트는 '완전체'로 공연에 나서는 2PM, 또 지난번 JUN. K의 사고로 아쉽게 중단됐던 무대를 다시 팬들이 접할 수 있는 공연으로 2PM과 팬들 모두에게 큰 의미를 가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올해로 데뷔 10년차를 맞이한 2PM은 이번 콘서트에서 그간 팬들을 열광시켰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