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주 작은 쇼케이스

<아주 작은 쇼케이스> '프로 여심 저격러' 모델돌 크나큰과의 첫 번째 만남!

아주 작은 쇼케이스홈페이지 2017-05-30 11:09
<아주 작은 쇼케이스> '프로 여심 저격러' 모델돌 크나큰과의 첫 번째 만남!
타이틀곡 ‘해, 달, 별’을 공개하며 6개월 만에 화려하게 컴백한 ‘모델돌’ 크나큰(KNK)이 해요TV의 <아주 작은 쇼케이스>에 출연한다.


<아주 작은 쇼케이스>(이하 아.작.쇼)는 스타 모바일 라이브TV ‘해요TV’의 신규 프로그램으로 인기 K팝 가수들이 출연해 음악을 주제로 자유롭게 이야기하며 각 가수들만의 개성과 특색을 살린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고 팬들과 친밀하게 소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크나큰과의 생방송은 5월 30일(화), 6월 8일(목) 총 2회차로 꾸며질 예정이다.

5월 30일(화) 밤 9시에 생방송되는 1회에서는 크나큰 멤버들이 이번 싱글 앨범인 ‘그래비티(GRAVITY)’ 를 직접 오픈해보는 ‘언박싱(Unboxing)’을 하고, 타이틀곡 ‘해, 달, 별’의 뮤직비디오 코멘터리와 함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앨범 언박싱을 하면서 랜덤으로 나오는 포토카드의 주인공(멤버)이 앨범과 포토카드에 직접 사인을 해서 방송 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적극적인 호응과 참여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방송에서 크나큰은 타이틀곡 '해, 달, 별'을 파워풀한 안무와 함께 라이브로 선보이고, 방송 전 ‘해요!’ 앱과 해요TV 공식 SNS를 통해 사전 제보와 질문을 받아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팬들에게 특별한 공약을 약속할 예정이어서 과연 멤버들이 어떠한 공약을 내세울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생방송에 앞서 크나큰은 “<아.작.쇼>를 통해 그동안 보여드리지 못한 매력들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며 2주 동안 팅커벨뿐 아니라 크나큰을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과 진심을 다해 소통하고 싶다.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추억을 함께 만들고 싶다.”라고 전했다.

심쿵 유발, 프로 여심 저격러 크나큰(KNK)과의 첫 번째 만남은 오는 5월 30일 화요일 밤 9시에 iMBC ‘해요!’ 앱과 ‘해요T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 및 실시간 채팅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중국 웨이보 라이브 플랫폼 이즈보(一直播 )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서도 전 세계 어디에서든 해요TV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YNB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