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도둑놈 도둑님> 떠나는 남다름, 매달리는 김강훈 “애틋하네”

기사입력2017-05-27 11:2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도둑놈 도둑님>의 초반 견인차 역할을 했던 아역 배우 남다름과 김강훈이 잔인한 이별을 맞이한다.

27일 방송되는 MBC 주말 특별 기획 <도둑놈 도둑님>(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오경훈 장준호)에서는 아버지 장판수(안길강 분)가 도둑이라는 사실을 받아 들이지 못하고 떠나는 장민재(남다름 분)와 그런 형과의 이별에 힘들어하는 장돌목(김강훈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떠나려는 장민재와 그런 형을 붙잡는 장돌목의 모습이 담겨있다. 비장한 모습으로 집을 나서는 장판수의 친아들 장민재의 표정은 그가 떠나야만 했던 이유에 궁금증을 더하는 대목. 사랑하는 동생 장돌목의 애절한 부탁에도 단호한 그의 표정은 의문을 자아낸다. 특히 형이 떠난 자리를 넋을 놓고 바라보는 장돌목의 모습과 떠나는 버스를 붙잡는 장돌목의 모습을 함께 보여주면서 ‘형제의 이별’을 통한 가슴 아픈 감동을 유발한다.


이 장면은 앞으로 펼쳐질 성인 연기자의 엇갈린 운명을 설명하는 데 결정적 역할을 하는 장면이다. 집을 나가는 장민재와 형을 기다리는 장돌목이 성장해 김지훈과 지현우로 등장, 엇갈린 두 형제의 운명을 기막힌 서사극으로 풀어낼 예정이라고. 과연 두 사람이 다시 만나게 될 지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기대를 모으는 건 장판수의 친아들이지만 이름도 과거도 모두 숨긴 채 살아야 하는 장민재와 장판수와 함께 살면서 ‘아빠 바보’가 된 장돌목을 연기하는 아역 배우들의 눈물 투혼이다. 한 순간에 폭발하듯 터져 나오는 눈물의 이별 장면은 시청자의 감수성을 자극, 안방극장에 뜨거운 눈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도둑놈 도둑님’의 초반 분량을 책임졌던 두 형제가 펼치는 눈물의 이별 장면은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다. 장민재와 장돌목에게 닥쳐올 기막힌 운명, 엇갈린 두 형제의 인생의 서막을 알리는 장면으로 남다름-김강훈 아역 배우의 ‘폭풍 감동 연기’를 기대해도 좋다”고 자신했다.

한편 <도둑놈, 도둑님>은 대한민국을 은밀하고 왜곡되게 조종하는 기득권 세력에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통쾌하게 다루는 드라마. 남다름과 김강훈의 이별 장면은 오늘 방송되는 5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