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JTBC, 여름 신규 예능 프로그램 세 편 공개! '막강 라인업'

기사입력2017-05-23 14:4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올 여름,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세 편이 공개됐다.


JTBC는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과 <효리네 민박>, <팬텀싱어2>를 선보인다. 음악과 여행, 힐링 등 다양한 매력을 담은 세 편의 예능 프로그램이 안방극장을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세 예능 프로그램 모두 기존 방송가의 유행을 뛰어넘는 콘셉트와 포맷, 그리고 이효리, 이소라 등 예능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막강 출연진 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긴어게인>은 기존 음악 예능 프로그램과 달리 대결과 승패, 미션이 없는 리얼한 3무(無) 예능 프로그램을 표방한다. <효리네 민박>은 연예인의 일상을 관찰하는 기존 포맷을 넘어서 시청자가 직접 그 일상에 합류한다. <팬텀싱어2> 역시 재야의 음악 고수를 발굴하는 전무후무한 크로스오버 음악 프로그램이다.


먼저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세 사람의 레전드 뮤지션이 뭉쳐 눈길을 끄는 <비긴어게인>이 6월 중 방송된다.

<비긴어게인>은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 윤-소-열과 음악과 여행을 사랑하는 ‘동행’ 노홍철이 그들을 아는 사람이 없는 해외로 떠나 거리 버스킹을 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소라의 첫 야외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데뷔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효리네 민박>은 사연 접수 단계에서부터 2만 건 이상이 신청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기대작이다. <효리네 민박>은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직접 살고 있는 제주도 신혼집을 일반인 사연 신청자들에게 민박으로 제공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효리가 3년 만에 첫 예능 출연을 하는데다 이상순과의 결혼 생활이 일부가 아닌 온전히 드러나는 것이 처음인 만큼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6월 중 첫 방송된다.



지난 겨울, 크로스오버(cross over) 음악의 열풍을 일으켰던 꽃남자들의 하모니 <팬텀싱어>도 시즌 2로 여름밤을 수놓는다. <팬텀싱어2>는 장르 불문,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 4중창 그룹을 결성하는 오디션프로그램이다.

시즌 1은 5.3%의 높은 시청률뿐만 아니라 음원의 실시간 차트 석권, 평일 화제성 1위, 콘서트 매진 행진을 이어가는 열풍을 일으켰다. <팬텀싱어2> 역시 시즌 1의 기록을 이어받아 더욱 강력해진 보컬들의 도전을 그려낼 전망이다. 8월 방송을 목표로 준비 중.

한편, JTBC는 다른 방송사에서 볼 수 없는 신선한 포맷의 프로그램들을 선보이며 명실상부 ‘예능 왕국’으로 자리매김 했다. <썰전>, <아는 형님>, <한끼줍쇼>, <뭉쳐야 뜬다>, <냉장고를 부탁해>, <비정상회담> 등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는 물론 높은 인터넷 화제성을 기록해왔다.

라인업만으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여름 신규 예능 프로그램 세 편 <비긴어게인>, <효리네 민박>, <팬텀싱어2>는 올 여름 JTBC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