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컴백' 아이콘, 22일 새 앨범 발표…'블링 블링'·'벌떼' 더블 타이틀곡

기사입력2017-05-23 14:3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룹 아이콘 새 앨범 타이틀곡 티저 포스터. 아이콘은 22일 오후 6시 새 앨범 '뉴 키즈 : 비긴'을 발표한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아이콘 새 앨범 타이틀곡 티저 포스터. 아이콘은 22일 오후 6시 새 앨범 '뉴 키즈 : 비긴'을 발표한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콘, 22일 오후 6시 '뉴 키즈 : 비긴' 발표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그룹 아이콘이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아이콘은 22일 오후 6시 새 앨범 '뉴 키즈 : 비긴(NEW KIDS : BEGIN)'을 발표한다.


1년 만에 신곡을 발표하는 아이콘은 올해 '뉴 키즈'라는 콘셉트 아래 시리즈 앨범을 지속적으로 발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간다. '뉴 키즈'에는 아이콘의 '새로운 시작'과 '새로운 스타일'이라는 의미가 담겼다.



이번 앨범에서 아이콘은 '블링 블링(BLING BLING)'과 '벌떼(B-DAY)'를 더블 타이틀곡으로 내걸었다. '블링 블링'은 스웨그 넘치는 가사와 아이콘이 지닌 특유 에너지, 그리고 멤버들의 묵직한 랩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아이콘 멤버들을 '꿀벌'로 묘사한 곡인 '벌떼(B-DAY)'는 빠른 비트의 힙합 곡으로, 무대 위 에너지를 기대케 한다. 해당 곡에는 멤버들 각각의 성향이 고스란히 담겼다는 후문이다.


아이콘의 새 앨범은 DOPE 버전, BOLD 버전 등 모두 2종으로 발매되며, 23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더팩트] 인기기사 보러 가기 ☞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