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나 혼자 산다

“현재 남자친구 없음!” 김연경 입가 미소의 의미는?

나 혼자 산다홈페이지 2017-05-20 02:57
 “현재 남자친구 없음!” 김연경 입가 미소의 의미는?


김연경이 이상형을 밝혔다. 51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구 여제 김연경의 귀국 라이프가 펼쳐졌다.


문득 이시언이 남자친구는 키가 더 커야 되나요?”라고 묻자 김연경은 더 작은 남자친구 있었다라며 시원하게 밝혔다. “처음엔 불편했지만 잘 맞으니까라는 말에 이시언은 김연경을 제대로 보지 못하고 박나래에게 뭐가 불편한데리고 물었다. “나야 모르지. 그걸 왜 나한테 묻냐라며 폭발하는 박나래에 이어 시선회피하는 이시언의 모습에 무지개 회원들은 크게 웃었다.


이상형을 묻자 김연경은 다 상관없다면서도 그냥 괜찮았으면 좋겠고라며 외모는 중요시한다는 힌트를 줬다. 키도 상관없다는 말에 한혜진은 깜짝 놀라며 183 이하로는 만나본 적 없다리고 얘기했다.


김연경은 그 말에 이야 많이 따지시네라고 해 한혜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난 키만 보는데?”라는 한혜진의 호소에도 무지개 회원들은 모두 나서 눈 낮춰라라고 해 큰 웃음을 안겼다.


지금 만나는 사람은?”이라는 질문에 없어요!”라고 답했지만 입가에 미소를 띄는 김연경에게무지개 회원들은 속사정을 밝히려 들었다. 전현무는 어금니 꽉 깨무는데라며 바로 꼬리를 내리기도 했다.


이날 방송은 김연경의 귀국 라이프와 이시언의 나홀로 일본 여행기 2탄이 펼쳐졌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