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공조7> 원조멤버 서장훈, 4회만에 복귀!

예능홈페이지 2017-05-19 11:09
<공조7> 원조멤버 서장훈, 4회만에 복귀!
강제 브로맨스 배틀 tvN <공조7> 원조멤버 서장훈이 4회만에 다시 돌아온다. 19일, 금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하는 <공조7> 8회부터 예능대세 서장훈이 복귀해 반가움과 재미를 더하는 것.


<공조7>은 8회 방송부터 예능 어벤져스 7인과 함께 ‘골목 배틀’을 펼친다.

매회 각기 다른 지역의 골목들을 소개하며 그 지역의 볼거리와 함께 다양한 미션으로 예능 어벤져스 7인의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동묘’를 배경으로 끝말잇기부터 옷 껴입기 미션까지 재미있는 미션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하지만 서장훈의 공백기 동안 <공조7>은 이경규-권혁수, 박명수-이기광, 김구라-은지원으로 고정 콤비가 정해진 상황. 이에 매회 다른 게스트가 <공조7>을 방문해 서장훈과 콤비를 이룰 예정이다.

<공조7> 8회에서는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경리가 게스트로 출연해 서장훈과 콤비를 이뤄 활약한다. 경리의 등장에 서장훈과 예능 어벤져스 멤버들은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서장훈과 경리 두 사람은 길쭉한 기럭지로 남다른 비주얼 콤비의 모습을 보여줄 뿐 아니라 서로를 좋다고 칭찬하며 친분을 자랑하고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는 등 의외의 케미를 선보였다는 것.

또한 서장훈은 예능 어벤져스 멤버들의 환영 박수 속에서 “더욱더 열심히 하겠다”는 애정 어린 복귀 소감을 전한다. 서장훈의 복귀로 한층 더 끈끈해진 예능 어벤져스 7인의 케미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강제 브로맨스 배틀 tvN <공조7>은 콤비가 된 출연진들이 배틀을 통해 최고의 예능인 콤비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7인의 출연진이 매주 달라지는 아이템에 따라 야외와 스튜디오를 오가며 대결을 펼친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한다.

iMBC 조혜원 | 사진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