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섹션TV 연예통신

〈섹션TV 연예통신〉 ‘아이돌 맨’, 아이돌 덕후 두 남자가 선보이는 새 코너!

섹션TV 연예통신홈페이지 2017-05-19 10:40
〈섹션TV 연예통신〉 ‘아이돌 맨’, 아이돌 덕후 두 남자가 선보이는 새 코너!
‘색(色)다른 연예뉴스’를 표방하며 새 단장을 마친 MBC 〈섹션TV 연예통신〉이 새로운 코너 ‘아이돌 맨(MEN)을 선보인다.


기존 연예 정보 프로그램과 확실한 차별화를 두며 야심차게 선보이는 ‘아이돌 맨’은 한류를 이끌어 왔으며, 이제는 세대를 뛰어 넘는 관심의 대상이 된 ‘아이돌’들의 크고 작은 소식을 다양한 시각에서 파격적이고 유쾌하게 풀어보는 코너다.

이미 대세에 오른 아이돌의 소식부터 날마다 쏟아지는 신생 아이돌들의 가능성까지 일종의 ‘아이돌 관전법’을 제시하고자 하는 이 코너는 아이돌 덕후인 두 명의 남자 ‘아이돌 맨(MEN)’이 진행하며 그들의 정체는 첫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아이돌 맨으로 상상 할 수 없는 파격적인 인물이 등장 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베일에 가려진 두 ‘아이돌 맨’은 새 코너에 대해 “첫 방송부터 출구 없는 개미지옥의 매력을 가진 아이돌이 등장해 큰 화제를 몰고 올 것”이라며 “우리가 언급만 해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것은 물론 4,50대 분들도 아이돌 덕후로 영업당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예능 대세 이상민과 이재은 아나운서, <힘쎈 여자 도봉순>으로 이름을 알린 설인아까지 색다른 MC 체제로 기대감이 더해진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새 코너 ‘아이돌 맨‘의 두 남자는 과연 누구일지, 오는 21일 일요일 오후 3시 45분 MBC에서 최초 공개된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